애경산업, 샤워메이트 버블버블 핸드워시 2종
애경산업, 샤워메이트 버블버블 핸드워시 2종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9.02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항균 99.9% 인체적용시험 완료

코로나19 재확산의 영향으로 가장 기본적인 방역 수칙인 손씻기의 중요성이 계속해서 강조되고 있는 가운데,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이사 임재영)의 토털 바디케어 브랜드 ‘샤워메이트’(Showermate)에서 잦은 손씻기에도 피부 자극이 적은 버블 폼 제형의 손 세정제 ‘버블버블 핸드워시’(Bubble Bubble Hand Wash) 2종을 출시했다.

샤워메이트 버블버블 핸드워시는 남녀노소 모든 연령대에서 인기 있는 롯데제과 ‘말랑카우’의 ‘말랑이’ 캐릭터를 패키지에 담아 손 씻기에 즐거움을 더한 버블 형태의 핸드워시이다. 

샤워메이트 버블버블 핸드워시는 잦은 손씻기에도 피부 건조함 걱정없이 순하게 사용 가능하며 귀여운 캐릭터가 주는 친근함과 달달한 과일향을 담아 손씻기를 싫어하는 어린 아이들에게도 즐거운 손씻기 습관을 길러줄 수 있도록 △달달한 ‘바나나 우유향’ △상큼한 ‘블루베리향’ 등 2종을 출시했다.

샤워메이트 버블버블 핸드워시는 우유 성분을 함유해 손 세정 후에도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100% 자연 유래 세정 성분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파라벤, 벤조페논, 인공색소 등 11가지 걱정되는 성분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항균 99.9% 인체적용시험 및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샤워메이트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버블버블 핸드워시 2종은 지난해 6월 출시된 △부드러운 ‘화이트 우유향’ △달콤한 ‘딸기 우유향’에 이어 새롭게 출시한 제품이다”며 “코로나19가 장기화됨에 따라 손 씻기가 중요한 시기인 만큼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만한 향을 추가로 선보여 소비자 취향에 맞는 향을 고를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말했다.

샤워메이트 버블버블 핸드워시는 이마트, 쿠팡 등 온∙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