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플엔 세라마이드샷 핸드 새니타이저 겔
앰플엔 세라마이드샷 핸드 새니타이저 겔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0.09.01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9.9% 항균 효과로 유해 세균 효과적 제거

㈜코리아나화장품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이 보습 기능을 겸비한 손 소독제 ‘세라마이드샷 핸드 새니타이저 겔’을 출시했다.

신제품 ‘앰플엔 세라마이드샷 핸드 새니타이저 겔’은 에탄올 61%를 함유한 튜브 타입의 손 소독제로 식품의약품안전처 신고 의약외품이다.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녹농균에 대한 99.9% 살균력으로 유해세균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보다 청결한 손 관리가 가능하다.

피부 장벽 케어에 효과적인 세라마이드 성분이 과학적으로 처방되어 손 소독제 사용 후 느껴질 수 있는 건조함을 줄이고 촉촉한 보습감을 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잦은 손 소독제 사용으로 민감해질 수 있는 손 피부를 배려한 합성색소, 합성향료 무첨가의 건강한 처방을 접목해 편안하게 사용 가능하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계속되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으로 생활 속 개인위생 관리가 선택이 아닌 필수로 자리 잡으면서 세니타이저에 대한 니즈가 늘어나고 있다”라며, “앰플엔 세라마이드샷 핸드 새니타이저 겔은 물이나 비누 없이도 언제든지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무엇보다 중요해진 손 청결 관리 습관화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앰플엔 세라마이드샷 핸드 새니타이저 겔은 공식몰인 ‘코리아나몰(www.coreanamall.com)’과 오픈마켓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