눅스, ‘베리로즈 리프레쉬 토너’
눅스, ‘베리로즈 리프레쉬 토너’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9.01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한 달 롭스 ‘베리로즈’ 라인 UP TO 28% 할인

눅스(NUXE)에서 불가리안 다마스크 장미의 탁월한 진정과 보습 효능으로 세안 후 맑고 생기 있는 피부를 선사하는 뿌리는 장미 수분 진정 토너 ‘베리로즈 리프레쉬 토너’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베리로즈 리프레쉬 토너’는 지난 6월 출시된 ‘베리로즈 클렌징 4종’과 같은 기초 스킨케어 라인으로, ‘베리로즈’ 출시 이후 소비자의 성원에 힘입어 기존 출시 일정보다 앞당겨 선보이게 되었다고 밝혔다.

‘베리로즈 리프레쉬 토너’는 눅스 식물연구소가 엄선한 불가리아산 다마스크 장미의 유효 성분을 그대로 담아냈으며, 여기에 식물성 아하(AHA)를 더한 로즈 포뮬러로 탁월한 진정 및 보습은 물론, 세안 후 남아 있는 잔여물과 과잉피지, 각질을 정돈해 맑고 생기 있는 피부 바탕을 선사해 다음 스킨 케어 단계의 흡수를 도와준다. 알란토인 성분 함유로 촘촘한 수분 장벽 케어를 도와 진정과 수분 케어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연유래성분 95% 함유의 약산성 토너로써 피부 밸런스를 맞춰줘 민감 피부도 부담없이 건강하고 깨끗하게 가꿔준다.

특히 미스트 형태로 뿌려서 사용하는 방법이 특징인 제품으로 피부 상태에 따라 닦토 또는 흡토로 사용할 수 있다. 화장 솜에 분사해 피부 결대로 닦아내면 클렌징 후 남아있는 피지, 노폐물을 제거하며 피부 결을 정리해주고, 미스트처럼 뿌린 뒤 흡수시키면 고운 장미수 입자가 피부에 수분과 진정 효과를 선사해 예민한 피부부터 지성 피부까지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눅스 마케팅팀은 “베리로즈 리프레쉬 토너는 민감한 피부는 물론, 피부 타입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는 장미 수분 진정 토너”라며 “피부 컨디션에 따라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어 단순한 닦토, 흡토 한 가지의 사용 법이 아닌 멀티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얼마 전, 런칭한 베리로즈 4종의 많은 성원에 힘입어 기존 출시 일정보다 앞서 선보일 수 있었다. 더욱 건강한 스킨케어를 위한 ‘베리로즈’ 라인을 위해 추가 제품 런칭을 고려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눅스는 ‘베리로즈 리프레쉬 토너’는 올리브영과 롭스 온·오프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국내 런칭을 기념해, 9월 한 달간 롭스 온·오프라인 몰에서 ‘베리로즈 리프레쉬 토너’를 비롯한 베리로즈 라인을 최대 28%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