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식물성 화장품 이영애, 맘앤트윈스 리뉴얼
순식물성 화장품 이영애, 맘앤트윈스 리뉴얼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8.27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샴푸앤케어’와 ‘크림앤케어’가 새롭게 추가

순식물성 화장품 ‘이영애(LEE YOUNG AE)’가 ‘맘앤트윈스’ 라인 제품의 향과 제형, 용량 등을 개선해 리뉴얼 출시한다고 밝혔다. 

엄마와 아이의 피부를 건강하게 만들고자 선보인 맘앤트윈스는 샴푸와 배스를 겸한 ‘샴푸앤배스’와 올인원 크림인 ‘크림앤로션’ 외에도 ‘바디트리트먼트크림’, ‘미스트로션’, ‘샴푸앤샤워바’ 등 다양한 약산성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샴푸앤케어’와 ‘크림앤케어’가 새롭게 추가될 예정이다.

특히 샴푸앤케어는 사과 발효 식초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임산부들이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바디트리트먼트크림과 바디케어크림에는 기존 제품에 바닐라와 코코넛 향이 추가되어 더욱 향긋한 바디 케어가 가능해졌고, 이외 제품들 또한 제형과 용량 면에서 대대적인 리뉴얼을 진행했다.

모든 제품은 안전성 검사를 통과해 민감성 피부를 가진 이들은 물론이고, 0세부터 성인까지 전 연령대가 부담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화학 성분이 일절 함유되지 않은 순식물성 제품으로, 아이들의 여린 피부까지 건강하게 보호해준다. 또한, 가격대를 재편성하여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브랜드의 마케팅 담당자는 “더욱 부드럽고 산뜻한 사용감을 선사하기 위해 맘앤트윈스 제품의 리뉴얼을 결정했다. 맘앤트윈스는 피부에 순한 식물 성분이 함유되어 임산부를 위한 출산 선물로도 제격이다.”라고 덧붙였다.

순식물성 화장품 ‘이영애(LEE YOUNG AE)’의 제품은 온라인몰과 국내 오프라인 매장인 리아하우스(이태원점, 삼청동점, 문호리점)와 롯데면세점 본점 및 홍콩에 위치한 리아하우스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브랜드의 다양한 소식은 공식 계정과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