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니크, 프리미엄 스칼프 샴푸 및 토닉 9월 초 출시
폴리니크, 프리미엄 스칼프 샴푸 및 토닉 9월 초 출시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8.25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연 해조류 복합물 성분 함유

코스닥 상장 스마트 광학 테크 기업 아이엘사이언스의 자회사인 아이엘바이오는 ‘폴리니크 프리미엄 스칼프 샴푸’와 ‘폴리니크 프리미엄 스칼프 토닉’을 9월 초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폴리니크 프리미엄 스칼프 샴푸’는 샴푸와 컨디셔닝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무실리콘 처방 제품으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임에도 전혀 뻣뻣함 없이 부드러운 모발 관리가 가능하다. 약산성 pH 제품으로 두피와 모발이 가장 건강할 수 있는 컨디션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 ‘무자극’ 판정을 받아 피부가 민감한 사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식물 유래 계면활성제가 사용돼 더욱 순하다.

또한 비타민 B 콤플렉스, 허브 콤플렉스 및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두피·모발 건강 성분으로도 널리 알려진 비타민 B와 허브 성분은 수분을 공급하여 두피와 모발을 촉촉하게, 콜라겐은 손상된 모발을 건강하게 회복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폴리니크 프리미엄 스칼프 토닉’은 단백질을 구성하는 아미노산의 하나인 알지닌 성분과 천연보습인자 하이알루로닉애씨드가 손상된 두피와 머릿결을 건강하고 촉촉하게 관리해주는 제품이다. 가늘어진 모발과 약해진 모근이 고민될 때 두피에 톡톡 두드려주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토닉의 경우, 지난 7월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한 세계 최초 미세전류와 4파장 LED의 이중효과를 선사하는 ‘폴리니크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 사용 직후에 도포하면 더욱 큰 시너지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샴푸와 토닉 두 제품에는 공통적으로 아이엘바이오 원천기술의, 천연 미네랄이 풍부한 해조류 유래 복합물인 ‘내츄럴 마린 콤플렉스(Natural Marine Complex)’가 함유돼 두피와 모발 케어 효과를 극대화한다.

‘폴리니크 프리미엄 스칼프 샴푸’와 ‘폴리니크 프리미엄 스칼프 토닉’은 식약처로부터 인증 받은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화장품으로, 9월 초부터 폴리니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아이엘바이오 조윤석 이사는 “최근 탈모로 고민하는 인구가 계속해서 늘어나는 가운데 두피와 모발 케어 전문 브랜드 ‘폴리니크(FOLLINIC)’의 신제품이 맞춤형 솔루션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천연 유래 성분처방으로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탈모 예방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