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쿨포스쿨, ‘바이로댕 쉐딩’ 신규 컬러 ‘모던’
투쿨포스쿨, ‘바이로댕 쉐딩’ 신규 컬러 ‘모던’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8.25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쉐딩 신규 컬러 올리브영 단독 선런칭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대표 제품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쉐딩’의 신규 컬러 ‘모던’을 특별한 구성과 함께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단독 선런칭한다고 25일 밝혔다.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쉐딩’은 2014년 6월 출시 이후 국내외 소비자들 사이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은 투쿨포스쿨의 대표 베스트셀러로 누적 판매량 천만 개를 돌파하며 ‘국민쉐딩’의 저력을 다시 한 번 과시했다. 

오리지널 3색 천만 쉐딩인 바이로댕 쉐딩의 인기 비결은 시그니처인 3색 컬러를 피부톤과 부위에 맞게 블렌딩 할 수 있어 자연스러운 음영감을 선사하는 점이다. 바이로댕 쉐딩 1호 클래식은 붉은기 없는 웜 브라운 쉐이드로 풍부한 입체감과 섬세한 윤곽 메이크업을 연출해 국내 컨투어링 메이크업 트렌드를 견인해 왔다.  

새롭게 출시되는 신규 컬러 2호 ‘모던’은 뉴트럴 그레이 3색 쉐이드로 한 번의 터치로도 또렷한 그림자 쉐딩을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퍼스널 컬러에 맞춘 멀티 쉐딩으로 페이스 컨투어링은 물론, 눈매와 브로우, 헤어 라인, 노즈 라인까지 더욱 뚜렷하게 연출할 수 있다. 

투쿨포스쿨은 ‘바이로댕 쉐딩 모던’의 공식 출시를 앞두고, 25일부터 천 개 한정 수량으로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단독 선런칭 한다. 이번 선런칭 이벤트를 통한 구매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는 바이로댕 리미티드 무선 충전기를 선물로 증정한다.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바이로댕 쉐딩이 출시 이후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꾸준한 인기를 과시하며 천만 쉐딩으로 등극한데 이어 쿨톤 피부에 최적화된 신규 컬러를 선보이게 됐다”며, “피부톤에 따라 바이로댕 쉐딩 모던의 또렷한 그림자 쉐딩을 경험해보시고 한정 수량으로 진행하는 증정품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바이로댕 쉐딩 모던 올리브영 단독 선런칭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투쿨포스쿨 공식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