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다 루미너스 솔루션 페탈 컬러 립밤’
‘라비다 루미너스 솔루션 페탈 컬러 립밤’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0.08.20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나화장품, 보습효과와 자연스러운 컬러감 선사

㈜코리아나화장품의 대표 브랜드 ‘라비다’가 메마른 입술 케어를 위한 보습 효과는 물론 자연스러운 컬러감을 선사하는 ‘루미너스 솔루션 페탈 컬러 립밤’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라비다 루미너스 솔루션 페탈 컬러 립밤’은 해바라기씨오일, 시어버터, 무궁화나무껍질추출물 등의 식물 유래 영양 보습 성분을 함유해 들뜨는 입술 각질을 잠재워주며, 매끈한 보습 코팅막을 형성해 촉촉함을 오래도록 유지해 준다.

이에 더해 끈적임 없이 워터리한 감촉으로 녹아드는 멜팅 밤 텍스처가 부드럽게 발려 광택감을 선사하고, 인위적인 핑크톤이 아닌 건강한 혈색을 닮은 컬러가 입술에 생기를 더해준다. 여러 번 덧발라도 탁하지 않은 은은한 컬러감으로 필요에 따라 발색 정도를 조절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라비다 루미너스 솔루션 페탈 컬러 립밤은 립밤의 기본적인 기능에 충실하면서도 입술의 컬러 메이크업까지 한 번에 가능한 멀티 아이템이다”라며, “우아한 플라워 패턴의 슬림 타입 용기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든 마르지 않은 아름다운 입술로 가꿔 보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신제품 ‘라비다 루미너스 솔루션 페탈 컬러 립밤’은 전국 코리아나 뷰티센터 및 라비다몰(www.lavidamall.co.kr)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