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쿨포스쿨, 픽싱 젤 라이너&브로우 디자이닝 펜슬
투쿨포스쿨, 픽싱 젤 라이너&브로우 디자이닝 펜슬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8.18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분과 유분·문지름에 강한 픽싱력 갖춰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또렷하고 깔끔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아트클래스 라인의 신제품 ‘픽싱 젤 라이너’와 ‘브로우 디자이닝 펜슬’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먼저 ‘아트클래스 픽싱 젤 라이너’는 수분과 유분은 물론, 문지름에 강한 픽싱 포뮬라로 오랜 시간 번짐 없이 또렷한 눈매를 유지시켜준다. 부드러운 젤 핏 텍스처로 눈 꼬리까지 끊김 없이 슬라이딩되어 세밀하고 선명한 아이라인 연출을 도우며, 2mm 슬림 펜슬 타입으로 점막까지 꼼꼼하게 채울 수 있어 완성도 높은 아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색상은 1호 딥 블랙, 2호 다크 브라운, 3호 엠버 브라운까지 총 3종이다.  

‘아트클래스 브로우 디자이닝 펜슬’은 납작한 삼각형 모양의 펜슬로 눈썹 앞머리부터 꼬리까지 한 올 한 올 심은 듯 자연스럽고 섬세한 눈썹 드로잉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맨 살에도 쉽게 그려지는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숱 없는 눈썹도 선명하게 표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밀착력이 높아 여러번 덧발라도 뭉침 없이 오래 유지된다. 색상은 1호 그레이 브라운, 자연모에 제격인 차분한 브라운 컬러 2호 다크 브라운, 갈색 염색모에 어울리는 3호 내추럴 브라운이 있다.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마스크 착용으로 립 보다는 아이 메이크업에 공들이게 되는 트렌드에 맞춰, 자연스럽고 또렷한 눈매를 손쉽게 완성할 수 있는 신제품 아이라이너와 아이브로우 펜슬을 선보이게 됐다”며, “강력한 픽싱력과 밀착력으로 한여름철에도 번짐 없이 깔끔한 아이메이크업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라인의 픽싱 젤 라이너와 브로우 디자이닝 펜슬은 전국 투쿨포스쿨 작업실(매장)과 투쿨포스쿨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