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우더룸 '뷰스패치' 2기 활동 시작
파우더룸 '뷰스패치' 2기 활동 시작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8.13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덕들의 목소리를 통해 신뢰성 높은 리뷰 전달

온라인 커머스의 성장과 ‘언택트 시대’가 도래하면서 제품 리뷰는 어느 때보다 중요한 역할을 한다. 특히 화장품의 경우 피부에 직접 닿는 제품들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인플루언서는 물론 일반 소비자들의 구매 후기나 체험 후기 등이 소비자들에게 미치는 영향은 더욱 클 수밖에 없다. 그러나 무수하게 많은 리뷰들 속에서 진정성 있고 신뢰할만한 정보를 찾는 것 역시 쉬운 일은 아니다. 뷰티 전문 에디터와 대표 코덕(코스메틱 덕후)들이 함께 제품을 체험하고 솔직한 리뷰를 전하는 파우더룸의 ‘뷰스패치’가 더욱 빛을 발하는 이유다.

진솔한 리뷰로 호평을 받은 1기의 뒤를 이어 지난 5일, ‘뷰스패치’ 2기가 첫 리뷰 콘텐츠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 

‘뷰스패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플랫폼 파우더룸만의 독보적인 품평단으로, 깐깐하고 꼼꼼한 품평을 통해 소비자들을 만족시키는 양질의 리뷰를 제공한다. 파우더룸은 소비자의 의견과 소통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브랜드를 섭외해 코덕들과 연결해 주고, 그 과정에서 ‘뷰스패치’는 제품에 대한 가감 없는 평가를 통해 우수한 제품을 발굴하고 소비자들에게 소개하는 역할을 한다. 

이를 위해 10:1의 높은 경쟁률 속에 화장품에 대한 열의가 넘치는 최종 10인이 ‘뷰스패치’ 2기로 선정됐다. 이들은 파우더룸 내에서도 뷰티에 대한 관심과 남다른 정보력을 자랑하고 자신들의 뷰티 경험을 공유하는 데 즐거움을 느끼는 이른바 ‘찐코덕’으로, 이들이 작성한 제품 리뷰는 파우더룸 유저는 물론 일반 소비자들에게 더욱 신뢰성 있게 다가간다.

파우더룸 관계자는 “’뷰스패치’는 온·오프라인 품평을 통해 서로 소통하면서 제품에 대한 깊이 있는 이야기를 나누고 보다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게 되어 소비자들에게 더욱 믿을 수 있는 리뷰로 평가받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뷰스패치 2기의 첫 번째 품평 제품으로는 심플리카의 ‘블루밍 시카 토너 패드’, 휘게 ‘릴리프 선 모이스처라이저’, 이너펄스 ‘모니카 매트 립스틱’이 선정됐다. 해당 제품들에 대한 뷰스패치의 리뷰 콘텐츠는 파우더룸 어플리케이션, 네이버 포스트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는 18일까지 파우더룸 스토어에서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