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지크, 세포라 팝업 론칭
베이지크, 세포라 팝업 론칭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8.13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정무역과 오가닉 인증을 받은 비건 코스메틱

오가닉 페루산 커피 원두를 주원료로 비건 스킨 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코스메틱 브랜드 ‘베이지크’가 체험형 편집매장의 시초이자 세계 최대 규모의 프레스티지 뷰티 전문점 '세포라'의 팝업 론치 소식을 알렸다.

베이지크는 오는 8월 13일 세포라 한국 대표 매장인 파르나스몰과 롯데월드몰점 2곳에 공식 팝업매장으로 입점하며 베이지크의 대표 상품을 모두 선보인다. 

베이지크의 베스트 셀러이자 아이콘인 ‘리제너레이팅오일’부터 최근 뷰티 크리에이터들로부터 인기 몰이를 하고 있는 신제품 트리트먼트로션에 이르기까지 페이셜, 헤어, 바디 전 라인을 세포라에서 만날 수 있다. 

베이지크는 공정무역과 오가닉 인증을 받은 깨끗한 자연유래 성분과 스킨케어 효과가 입증된 식물성 원료만 사용해 만든 국내 최초 비건 코스메틱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글로벌 뷰티 편집숍의 선구자인 세포라가 한국 상륙 후 잠재력 있는 국내 뷰티 브랜드를 발굴해 소개하는 과정에 큰 성과를 보였고, 이에 베이지크의 세포라 입점은 더욱 그 의미가 크다는 판단이 들었다. 세포라 입점을 계기로 보다 많은 고객이 베이지크의 다양한 제품을 즐겁게 경험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베이지크는 13일 세포라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동시 론치, 판매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