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프렌즈, 비타민C 9% 함유 '에너지틱 마스크 팩'
닥터프렌즈, 비타민C 9% 함유 '에너지틱 마스크 팩'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8.11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스텝 순수 비타민 C 9% 앰플 사용후 2스텝 마스크 팩 마무리

(주)프렌즈H&B(대표 임시아)는 순수 비타민 C 9%를 함유한 닥터 프렌즈 에너지틱 마스크팩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1스텝(제1제)의 순수 비타민 C9% 앰플과 2스텝(제2제) 마스크팩 2스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1스텝 순수 비타민 C 9%의 앰플을 사용한 후 2스텝 마스크 팩을 통해 순수 비타민 C의 효능이 더욱 피부에 쫀존함과 빛나는 광채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마스크 팩으로써는 드물게 시도된 순수 비타민 C 마스크팩으로 비타민 C 뿐만 아니라 다양한 유효성분을 통해 피부를 건강하고 아름답게 가꿔줄 수 있도록 개발됐다. 

특히 에센스나 앰플이 아닌 마스크 팩 파우치에 순수 비타민 C를 담는 것은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산학연을 통한 3년여의 연구개발과 하이테크놀로지를 통해 순수 비타민 C 9% 앰플을 파우치에 담은 것이 강점이다. 

또한 제2제 퀵 마스크 팩은 순수 비타민 C의 효능효과를 더욱 높이기 위해 제품별 특성에 맞는 다양한 유효성분을 담아 여성 피부 고민을 해결하도록 했다.  수분 붐 2 쿨링 마스크는 페퍼민트추출물 등이 마스크 팩을 하는 동안 신선함과 시원함을 느끼도록 했고, 브라이트닝 2 광책 마스크는 나이아신아마이드 등이 미백효과로 환하고 밝은 피부를 선사하도록 했다. 

닥터 프렌즈 에너지틱 마스크팩 라인은 수분 붐 2 쿨링 마스크와 브라이트닝 2 광채 마스크를 먼저 선보였다. 

닥터 프렌즈 에너지틱 수분 붐 2 쿨링 마스크는 순수 비타민 C 9% 앰플을 기본으로,피부에 필요한 수분을 공급하고 수분을 저장하고 수분 증발을 차단하는 3단계 수분보호 시스템을 채택했다. 

냉장고에 넣어 두었다 사용하는 번거로움을 피하고, 외부 환경으로 인해 영향받아 올라간 피부의 온도를 일시적으로 낮춰져 언제나 상쾌함과 시원함감을 느낄수 있도록 고안됐다. 

에너지틱 브라이트닝 2 광채 마스크 순수 비타민 c 9% 앰플을 기본으로, 식약처 기능성 고시성분 나이아신아마이드의 화이트닝 효과, 항산화를 통한 2차 효과, 그리고 보습막을 통한 3차효과를 통한 피부를 밝고 환하게 가꿔주도록 하는 3단계 화이트닝 시스템을 채택했습니다. 즉각적인 광채 효과로 맑고 밝은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