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올리브영서 ‘백현 브로마이드’ 증정 이벤트
티르티르, 올리브영서 ‘백현 브로마이드’ 증정 이벤트
  • 최영하
  • 승인 2020.08.11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르티르 제품 구매 시 브로마이드 선착순

티르티르(TIRTIR)가 올리브영과 함께 브랜드 모델 백현 브로마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르티르는 8월 한달 간 올리브영 매장에서 티르티르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모델 백현의 브로마이드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이번 증정 이벤트가 진행되는 올리브영 522개 매장은 티르티르 공식몰을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매장 별 한정 수량이 소진될 경우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티르티르는 올리브영과 함께 8월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8월 31일까지 올리브영 매장에서 티르티르 베스트 셀러인 △티르티르 도자기 크림 기획세트(50ml+10ml) △티르티르 밀크스킨 기획세트(150ml+20ml) △티르티르 순 로즈마리 에센스 스페셜 세트(150ml+20ml)를 2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올리브영에 입점된 티르티르 제품으로는 △ 호호바 오일 △ 긴급 보습 세럼 △글로시 코팅 미스트 △ 진정해! 버블 토너 △ VC 잡티세럼 △ VC 크림 등이 있다. 

한편 티르티르는 피부에 과학적 연구 및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담아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과 빛을 선사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는 뷰티 브랜드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아티스트 ‘백현’이 브랜드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