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24 (에이이십사), ‘Hello Summer’ 이벤트
A24 (에이이십사), ‘Hello Summer’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8.10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 시즌을 위한 최적의 구성으로 최대 50%할인 혜택

유기농 원료의 순수함을 담은 스킨케어 브랜드 ‘A24(에이이십사)’에서 본격 여름 시즌을 맞아 여름 필수 아이템 2종으로, 다양한 구성과 혜택을 담은 ‘Hello Summer’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7일(월)까지 진행되는 ‘Hello Summer’ 이벤트는 뜨거운 여름, 달아오르고 수분이 부족한 피부에 즉각적인 진정과 강력한 수분을 전달해 줄 ‘네츄럴리즘 스킨 수딩겔’ 과 남녀노소 필수 아이템인 ‘메디에이터 알로썬 마일드’를 여름 한정 할인 및 다양한 용량별로 구성된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A24의 ‘네츄럴리즘 스킨 수딩겔’은 USDA 인증을 받은 알로에베라잎즙 성분을 함유해 풍부한 수분감은 물론, 적당한 영양감까지 갖춰 유,수분 밸런스 조절에 도움을 주고 끈적거리지 않아 여름에 사용하기 더욱 적합하다. 얼굴뿐만 아니라 몸, 헤어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부위에 멀티로 사용 가능하며 60ml, 150ml, 300ml의 다양한 용량으로 폭넓은 선택을 할 수 있다. ‘메디에이터 알로썬 마일드’는 자외선 차단 SPF50+ PA++++ 으로 피부를 노화시키는 UVA, 피부에 화상을 입히는 UVB 모두 완벽하게 차단시켜주는 무기 자외선 차단제이다. 장마철 습한 날씨에도 끈적임 없는 부드러운 텍스처가 특징이며 미백, 주름 개선 등 기능성 제품으로 용량 또한 30ml, 50ml 두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두 제품 모두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안전하게 사용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