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럼카인드, 펫라이프 with 세럼카인드 캠페인 진행
세럼카인드, 펫라이프 with 세럼카인드 캠페인 진행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8.10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캠페인…펫라이프 키트 구성

복잡한 스킨케어 루틴을 벗어나 개인별 피부고민을 중심으로 가장 이상적인 스킨케어를 제안하는 세럼 전문 브랜드 ‘세럼카인드’에서 9월 6일까지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펫라이프 with 세럼카인드’ 캠페인을 진행한다.

비건 브랜드 세럼카인드는 클린 뷰티, 크루얼티프리 라는 주제로 윤리적인 소비를 실천하기 위해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현명한 ‘펫라이프 with 세럼카인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 세계적으로 희생되는 수억 마리의 동물들이 화장품 동물실험으로 희생되는 문제를 인식해  동물실험에 반대하는 의미를 전달하고자 기획된 캠페인이다.

크루얼티 프리란 학대가 없는, 즉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제품을 뜻하는 것으로, 비건 뷰티 브랜드 세럼카인드에서 다시 한번 더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클린&비건 성분을 사용하겠다고 소비자에게 약속하고자 이번 ‘펫라이프 with 세럼카인드’ 캠페인을 준비했다고 한다.

이번 펫라이프 캠페인은 반려동물과 함께 기분 좋은 여름을 즐길 수 있도록 특별 구성한 한정판 ‘펫라이프 키트’를 선보이다. ‘펫라이프 키트’는 세럼카인드 미니세럼 1종(랜덤 증정)과 댕냥이스카프, 댕냥이스티커로 구성되어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펫라이프 키트를 구매한 뒤, 자신의 반려동물이 세럼카인드 스카프를 두른 모습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고 반려동물과 홈라이프, 피크닉라이프를 즐기는 영상을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는 것이다.

또한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출시된 ‘세럼카인드’ 댕냥이 GIF스티커를 활용하여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꾸며서 업로드해도 좋다.

펫라이프 인스타그램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들 중 추후 추첨을 통해 총 20명의 당첨자에게는 세럼카인드 제품 본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펫라이프 with 세럼카인드 이벤트를 통한 수익금은 동물보호 단체인 ‘동물자유연대’에 기부될 예정이며 위기동물 지원사업을 통해 동물의 구조 및 치료비에 사용될 예정이다.

세럼카인드에서 진행하는 ‘펫라이프 with 세럼카인드’ 캠페인의 자세한 내용은 세럼카인드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