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순수 진정 스네일 라인
듀이트리 순수 진정 스네일 라인
  • 최영하
  • 승인 2020.08.10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플스네일과 7가지 그린 카밍 콤플렉스로 진정 효과

‘안전한 화장품이 피부를 살린다’를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가 순수 진정 스네일 라인을 8월 10일 출시한다. 일명 ‘순진스’라고 불리는 이번 신제품은 ‘순식간에 진정이 필요한 피부에 애플 스네일’이라는 컨셉으로 출시되었으며, 외부자극에 의한 손상 피부 진정 및 손상 피부(장벽)개선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하였다. 

장마와 가뭄이 교차로 나타나는 열대지방에서도 뛰어난 적응력을 보이는 애플 스네일은 피부가 손상되거나 등껍질이 깨졌을 때 점액을 분비하여 빠르게 대처하는 능력이 있다. 달팽이 점액 속에는 ‘뮤신’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데, 손상된 피부를 진정해주고 수분과 윤기를 부여한다고 알려져 있다. 듀이트리는 바로 이 뮤신 성분에 주목하여 EWG 그린 등급*의 7가지 식물 성분(병풀추출물, 약모밀추출물, 녹차추출물 등)과 함께, 순수 진정 스네일 라인에 담아냈다.  

순수 진정 스네일(이하, #순진스) 라인은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이 가능한 토너 패드, 에센스 워터, 크림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스킨케어의 첫 단계, #순진스 토너 패드는 피부의 불필요한 노폐물과 각질을 닦아내고 피부결을 정돈해 주어 좋은 피부 컨디션을 선사한다. #순진스 에센스 워터는 투명한 점액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피부에 영양감을 전달하고 촉촉한 수분막을 형성해주는 제품이다. 닦토와 흡토 두 가지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손바닥으로 지긋이 눌러 흡수시켜주면 풍부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펌프 타입의 용기가 적용되어 위생적인 #순진스 크림은 촉촉하고 영양감 있는 제형이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진정이 필요한 피부에 내용물을 펴 발라 흡수시켜주면, 피부 컨디션을 되찾는데 도움을 준다.

듀이트리 관계자는 ‘마스크 등으로 휴식이 필요한 피부에 #순진스 라인을 추천한다’고 전하면서 ‘순진스는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를 획득했고,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기 때문에 모든 피부타입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덧붙여 설명했다. 

신제품, 순수 진정 스네일 라인은 듀이트리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