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온크로스, '포바조 제모 크림' 출시
다온크로스, '포바조 제모 크림' 출시
  • 최영하
  • 승인 2020.08.10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보습·진정 좋은 12가지 추출물 함유

다온크로스(대표 양유준)은 무더운 여름철 필수관리템인 '포바조 제모 크림(Pobazo Removal Cream)'을 새롭게 선보였다. 

제모크림은 제모를 원하는 신체 부위에 크림을 바르고 닦아내면 제모 효과를 내는 가장 보편적인 제모 제품이다. 

별도의 과정없이 크림을 바르고 닦아내기만 하면 제모가 되기 때문에 통증없이 제모 효과를 볼 수 있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한 포바조 제모 크림은 피부 보습과 수렴 효과가 우수한 12가지 추출물(△아까시나무 꽃 △비치스트로베리 △라즈베리 △로우스위트 블루베리 △사과 △베어베리잎 △복분자 딸기 열매 △석류 △수박 △크랜베리 △토마토 △파프리카 )이 함유돼 기존 제품에 비해 제모 후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주면서,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이 제품은 제모 크림의 단점으로 꼽히는 치오글리콜산 향이 적어 누구나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 남여공용의 부드러운 크림 타입으로 5~7분 정도의 사용으로 제모 효과를 볼 수 있어 피부에 자극없이 집에서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사용방법은 다리, 겨드랑이, 팔, 가슴, 배, 민감한 비키나라인 등에 도포한 후 30초 정도 손으로 마사지 해준다. 그 다음 5~7분 동안 그대로 둔 후에 물과 물티슈로 닦아주면 빠르고 간편하게 체모 제거가 가능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포바조 제모 크림은 100ml의 제품으로 11번가, G마켓 등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