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레서피, ‘안보현의 #라이프레서피’ 챌린지 이벤트
파파레서피, ‘안보현의 #라이프레서피’ 챌린지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8.10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스・뷰티・캠핑 테마 6주간 3가지 테마

자연친화적 라이프스타일 스킨케어 브랜드 ‘파파레서피’는 헬스, 뷰티, 캠핑을 테마로 배우 안보현과 함께하는 ‘라이프레서피 챌린지’를 진행 중이라고 6일 밝혔다. 1일 1만보 걷기, 1일 1리터 물 마시기 등 미션 참여를 SNS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안보현의 #라이프레서피 챌린지’는 ‘건강한 피부의 본질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서 온다’는 파파레서피의 브랜드 철학을 전달하고자 걷기, 물 마시기, 쓰레기 줍기 등 일상 속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는 세 가지 챌린지를 각 2주씩 연속으로 진행하는 방식으로 준비됐다.

첫 번째 챌린지인 1일 1만보 걷기는 많은 참여와 함께 지난 주 마무리됐다. 3일부터 16일까지 2주 동안은 두 번째인 ‘1일1리터챌린지’가 진행 중이다. 하루 1리터 이상 물을 마시자는 취지로, 누구나 일상 속 실천 모습을 제시된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자동 참여된다.

건강하고 아름다운 라이프스타일을 취지로 한 이벤트인만큼 애플워치, 나이키 런닝화, 다이슨 스트레이트너, 스메그 전기포트 등 각 챌린지별 테마와 어울리는 경품이 푸짐하게 제공된다. 참여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파파레서피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paparecipe_offici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파레서피는 건강한 원료만을 엄선해 제품을 선보여 온 스킨케어 브랜드다. 누적 15만개 넘게 팔린 발효 성분 기반 ‘블레미쉬 크림’과 ‘가지 클리어링 필링 패드 토너’ 등을 대표 제품으로 합리적인 가격대의 기능성 제품을 선보이며 국내는 물론, 중국 등 해외 시장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최근 새로운 광고 모델로 선정된 배우 안보현은 파파레서피가 제안하는 친자연주의 라이프스타일을 안내할 ‘스킨 셰르파’로서 향후 뷰티, 캠핑, 헬스 등의 테마 영상과 화보를 공개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