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랑(URANG), ‘시카 수딩 앰플’
유랑(URANG), ‘시카 수딩 앰플’
  • 윤경선
  • 승인 2020.07.31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감해진 피부의 빠른 진정

내추럴&오가닉 코스메틱 브랜드 유랑(URANG)에서 예민하고 민감해진 피부의 빠른 진정을 위한 신제품 ‘시카 수딩 앰플’을 출시한다.

계속되는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피부 고민이 심화되는 요즘, 피부에 편안한 휴식을 가져다줄 유랑의 ‘시카 수딩 앰플’은 호랑이풀로 불리는 유기농병풀수(75.8%)와 병풀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를 함유하여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저분자 히알루론산으로 탁월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자극받은 피부의 관리를 위한 수딩 제품인 만큼, 천연 에센셜 오일을 배제하여 임산부는 물론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특히 유랑의 신제품 ‘시카 수딩 앰플’은, 지난해 8월 출시한 ‘러브 병풀X천년초 마스크’ 제품의 에센스를 앰플로 만들어 달라는 소비자들의 요청으로 출시됐다. ‘러브 병풀X천년초 마스크’는 기존 습식 마스크와는 다른 사용 직전 건식 면 시트에 에센스를 부어 신선하게 사용하는 신개념의 마스크팩 제품이다. 마스크의 에센스를 토대로 만들었지만, 원료의 함량을 높이고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을 추가하여 더욱 고농축된 수딩 효과를 느낄 수 있다.

한편, 유랑은 ‘시카 수딩 앰플’의 런칭을 기념해 오는 8월 31일(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앰플 구매 개수에 따라 할인율을 차등 적용하고, 유랑의 앰플 라인 4종을 모두 구매 시 4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시카 수딩 앰플’은 공식 홈페이지와 대구백화점 프라자점, 온앤더뷰티 잠실점, 띵굴 성수점, 판교점, 시청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