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판타지, SF9 전속 모델 발탁
바디판타지, SF9 전속 모델 발탁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7.31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채롭고 프레시한 이미지 브랜드와 부합

USA 프레그런스 바디케어 브랜드 ‘바디판타지’가 인기 아이돌 그룹 ‘SF9’을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바디판타지 측은 “팬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SF9의 다채롭고 프레시한 이미지와 바디판타지가 잘 부합해 9명 멤버를 전속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바디판타지는 SF9 모델 발탁을 기념하여 한정 기획세트 2종을 판매한다. 먼저 ‘바디판타지 향기로운 기획세트’는 새롭게 선보이는 신향 ‘포에버 인 러브 바디스프레이’와 베스트 향인 ‘웨딩 데이 판타지 바디스프레이’, SF9 포토카드 3종(랜덤), SF9 미니 등신대 1종(랜덤) 구성이고, ‘바디판타지 셒구판타지 기획세트’는 ‘프레시 화이트 머스크 바디스프레이’, ‘퓨어솝 판타지 바디스프레이’, SF9 포토카드 3종(랜덤), SF9 미니 등신대 1종(랜덤)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해당 기획세트 내 구성품인 포토카드 뒷면에는 팬사인회 응모권이 포함되어 있다.

또, SF9 멤버별 선호하는 향기를 매칭하여 고객에게 향기와 제품을 고르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바디판타지는 8월 1일부터 9월 2일까지 올리브영을 통해 다양한 행사를 선보인다. 8월 한 달간 SF9 멤버들이 PICK한 바디판타지 바디스프레이 및 SF9 기획세트 2종을 구매한 고객에게 최대 16% 할인 적용은 물론, 바디판타지를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 한해 SF9 스티커북을 선착순 증정 예정이다. 또한 올리브영 명동, 강남 플래그십 내 바디판타지 팝업존을 오픈하여 SF9 팬들을 위한 특별한 공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