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티 코스메틱, 제주도에 ‘VT 슈퍼마켓’ 오픈
브이티 코스메틱, 제주도에 ‘VT 슈퍼마켓’ 오픈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7.31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 히알론’ 홍보 위한 팝업 스토어 겸 카페

코스닥 상장사 브이티지엠피(VT GMP)의 화장품 사업 부문 브랜드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이 지난 13일 제주도에 ‘VT 슈퍼마켓’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VT 슈퍼마켓’은 브이티 코스메틱의 수분 집중 케어 라인 ‘VT 슈퍼 히알론’의 ‘선을 넘은 프로젝트 Part.2’의 일환으로 여름 한시적으로 운영하는 카페 겸 팝업스토어다.

8월 22일까지 운영되는 팝업스토어에서는 방문하는 모든 이들에게 음료 메뉴와 ‘슈퍼 히알론 11종 키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음료 메뉴는 제주 우유로 만든 ‘제주 우유스크림’과 ‘아이스 크러쉬’ (커피, 오렌지) 중 선택할 수 있다.

현장에서는 슈퍼 히알론 전 라인과 시카 라인을 30프로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으며, 여행객을 고려하여 무료 배송을 진행 중이다. 이외에도 슈퍼 히알론의 감성을 가득 담은 한정판 굿즈와 볼캡, 콜드컵, 키링, 일회용 카메라 등을 판매하고 있다.

브이티 코스메틱은 MZ 세대를 공략한 이색 마케팅을 꾸준하게 전개하고 있다. 지난 5월 ‘선을 넘은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뮤지션 ‘그레이(GRAY)’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Moon Blue’ 음원을 공개하여 누적 조회수 100만 이상을 기록하였으며, 무신사 단독 론칭을 통해 뷰티 부문 실시간 랭킹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한편 ‘슈퍼 히알론’은 VT만의 독자성분인 G:H8™을 함유한 수분 케어 라인으로 청량하면서도 트렌디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블루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이다. 슈퍼 히알론의 주요 성분인 G:H8™은 히알루론산을 8중으로 배합해 피부 속부터 수분을 차곡차곡 레이어링 하여 빈틈없이 수분을 채우고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도록 돕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