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슈라클 시카 선 젤, 글로우픽 호평
닥터슈라클 시카 선 젤, 글로우픽 호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7.29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답답함 없는 사용감 만족도’ 97.9%

㈜이지함화장품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닥터슈라클의 ‘시카 리젠 안티 더스트 선 젤’이 글로우픽 에서 답답함 없는 사용감 만족도 97.9%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 글로우픽은 소비자들의 리뷰와 평점을 분석해 카테고리별 순위를 공유하는 온라인 리뷰 플랫폼이다.

글로우픽 설문단 100인이 2주간 닥터슈라클 ‘시카 선 젤’을 테스트하여 사용감 만족도 97.9%를 기록한 이번 설문 결과에 따르면 자외선 차단 만족도 99%, 눈 시림 없는 사용감 만족도 96.9%, 피부 자극 없는 사용감 만족도 96.9%, 백탁 없는 피부 표현 만족도 97%, 사용 후 메이크업 시 만족도 95.8 등 다양한 항목에서 90% 이상의 높은 응답 결과를 기록했다.

최대 99%의 만족도를 보인 시카 선 젤은 촉촉한 젤 타입으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어 자외선과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고 병풀 성분이 함유되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도심형 선케어 제품이다.

시카 선 젤은 국내 최대 포털사이트 N사에서 평점 4.8점을 기록하며, 4차 리오더에 들어가는 등 국내시장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또한, 영국, 폴란드, 미국 등 해외에서도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닥터슈라클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시카 선 젤 1+1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