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아쥬 ‘진피 마일드 젤’ 롯데홈쇼핑 3차 앵콜 방송
유리아쥬 ‘진피 마일드 젤’ 롯데홈쇼핑 3차 앵콜 방송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7.28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 오전 11시 35분 롯데홈쇼핑 통해 3차 앵콜 방송 진행
장마철 Y존 케어 위한 싱글 패키지 선보여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유리아쥬(URIAGE)가 오는 29일 롯데홈쇼핑에서 ‘진피 마일드 젤’ 3차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

유리아쥬는 지난 5월 롯데 유통 계열사간 플랫폼 통합 전략에 따라 H&B스토어 롭스(LOHB’s)와 롯데홈쇼핑의 손을 잡고 베스트셀러 여성청결제 ‘진피 마일드 젤’을 2차례 선보였다. 데일리 Y존 케어와 휴대성까지 고려한 상품 구성이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높은 판매고를 기록했다는 후문이다.

홈쇼핑 론칭 방송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은 유리아쥬의 ‘진피 마일드 젤’은 유리아쥬의 ‘진피 마일드 젤’은 4세 이상 모든 여성이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저자극 성분을 함유해 매일 사용해도 부담이 없는 약산성 여성청결제다. 유리아쥬의 클렌징 성분 글리코-진 콤플렉스가 Y존을 건조함 없이 순하고 부드럽게 세정해주며 락틱애씨드 성분이 외음부의 약산성 밸런스 유지를 돕는 등 덥고 습한 여름철 환경에 취약하고 민감해지기 쉬운 Y존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준다.

29일 오전 11시 35분부터 롯데홈쇼핑에서 진행되는 3차 앵콜 방송에서는 장마철 Y존 케어에 초점을 맞춘 싱글 패키지를 구성해 선보인다. 고온다습한 날씨가 신체 리듬을 무너트리는 장마가 시작되면서 Y존과 관련된 다양한 고민이 늘어나는 시기인만큼 합리적인 제품 구성과 가격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제품 구성으로는 △데일리 여성청결제 진피 마일드 젤 기획 2종(500ml 1개, 200ml 3개)과 △휴대용 여성청결제 진피 미스트 50ml 1개 총 3종으로 구성되었다. 여기에 여름철 사용이 많아지는 휴대용 여성청결제 진피 미스트를 1개 더 증정하는 등 합리적으로 구성됐다.

또한, 지난 방송에서 큰 호응을 받았던 모녀 패키지에서 확장한 매니아 패키지도 만나볼 수 있다. 엄마와 딸 등 가족간 사용이 많은 소비자를 위해 준비한 패키지로 △진피 마일드 젤 기획 2종(500ml 2개, 200ml 6개)과 △진피 미스트 50ml의 기본 구성 2개애 추가로 2개를 더 증정해 넉넉한 구성을 자랑한다.

유리아쥬 관계자는 “무덥고 습한 여름 장마철에 두터운 여성용품 착용으로 불쾌감이 올라가고, 통기성이 좋은 여름철 짧고 얇은 옷 때문에 혹시라도 냄새가 쉽게 올라오지 않을까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이번 롯데홈쇼핑 3차 앵콜 방송을 준비했다”며 “그 어느때보다 Y존 고민이 다양해지는 시기인만큼 유리아쥬 여성청결제로 Y존을 건강하게 관리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유리아쥬의 베스트셀러 ‘진피 마일드 젤’의 롯데홈쇼핑 3차 앵콜 방송은 29일 수요일 오전 11시 35분부터 소개될 예정이다. 더욱 자세한 제품 정보는 롯데홈쇼핑 온라인몰 및 롯데ON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