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톡스 비건 착즙 마스크’ 2종 10품목
‘미샤 톡스 비건 착즙 마스크’ 2종 10품목
  • 최영하
  • 승인 2020.07.28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푸드로 완성한 첫 ‘비건’ 화장품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미샤 톡스 비건 착즙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신제품은 미샤의 첫 ‘비건(Vegan)’ 화장품이다. 프랑스의 비건 인증기관인 ‘EVE(Expertise Vegan Europe)’로부터 100% 비건 제품 인증을 획득했다. 슈퍼푸드로 알려진 원료들을 ‘콜드 프레스’ 공법으로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해 유효성분을 추출했다. 약산성 농도로 피부 pH 밸런스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줘 매일 사용해도 부담이 적다. 

시트 마스크와 수면팩 등 2종 10품목이 출시됐다. 시트 마스크는 셀룰로오스 계열 시트로 앰플과 만나 매끈하게 밀착된다. 수분 보유력이 뛰어나 맑고 촉촉한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배도라지 팩과 당근 콜라비 팩, 청포도 케일 팩 등 7품목이 나왔다. 수면팩은 파우치 타입 패키지로 원하는 만큼 덜어 쓰고 보관할 수 있다. 세안 후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펴 바르면 좋다. 호박·팥과 사과·파인애플, 노니·코코넛 팩 등 3품목이 준비됐다. 

에이블씨엔씨 이준성 마케팅 부문 전무는 “저온 착즙한 슈퍼푸드의 유효성분을 미샤만의 노하우로 황금비율로 조합했다”며 “착한 소비, 자연주의를 지향하는 고객분들과 장마철 피부 관리로 고민인 분들에게 좋은 해결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