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PI WEEK 2020, 7월 27일 킨텍스 개막
ICPI WEEK 2020, 7월 27일 킨텍스 개막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7.28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제약·바이오 개발 위한 최신 트렌드 집합

제약, 바이오, 화장품의 개발에서 실험실, 생산, 물류기술이 한자리에 소개되는 6개 관련 전시회의 통합 전시브랜드인 ‘국제제약·화장품위크(ICPI WEEK 2020) 전시회’가 약 400여 기업이 참가하는 가운데 경연전람 주최로 7월 27일부터 30일까지 4일간 킨텍스 1전시장에서 열린다.  

당초 4월 예정이던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한차례 연기된 후, 보건당국, 지자체, 킨텍스 비상상황실의 점검 하에 정상적으로 개최된다.
 
전시주최측은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중대본)에서 발표한 지침에 따라  
△ 참관객 발열 측정 △ 마스크 착용 확인 △ 참관객 등록 명부 기록 관리 △ 방역 장비 구비 △ 거리 두기 관리 △ 전시부스 간 거리 이격 △ 전시홀 내·외부 주기적인 순찰 등 전시행사 속 거리두기 지침을 철저하게 시행 중이다. 

이번 국제제약·화장품위크(ICPI WEEK 2020)에는 제조, 생산에 대한 혁신적 제품, 기술전시와 함께 동업계의 현황과 미래비전을 제시하는 수준 높은 60여 차례의 컨퍼런스 및 세미나가 열린다. 

주최 측은 최근 코로나19로 막힌 국내 업계의 해외수출판로 개척을 지원하기 위해 한국무역협회와 공동으로 기획하여 28일부터 2일간 해외바이어 1:1 화상 수출상담회를 진행한다. 

이번 상담회에 참가하는 해외바이어는 해외바이어는 13개국 22개사가 확정되었으며, 사전 매칭을 통해서 전시회에 참가하는 국내 기업 65개사에 대해 103건의 사전매칭이 이루어졌다. 참가 국가로는 인도, 일본, 태국, 중국, 필리핀, 호주, 말레이시아, 미얀마, 베트남, 싱가포르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주최측인 경연전람 김길수 전무는 “이번 상담회를 통해 국내 제약·바이오, 화장품 전문가의 개발제품을 전 세계 바이어에게 소개하고, K-방역에 이어 K-바이오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도록 철저한 매칭과 사후관리 프로그램을 마련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아울러, KOREA PACK (국제포장기자재전) 전시회도 동기간 같은 장소에서 열린다. 의약품과 화장품 개발을 위한 6개 전시회의 통합전시회인 ICPI WEEK 2020은 포장을 사용하는 업계 관계자들이 많이 방문하고 있어 동시 행사의 시너지가 기대된다. 

전시회 참관 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단, 마지막날은 4시까지)이며, 참가사 리스트, 출품제품, 부스배치도, 세미나 및 컨퍼런스 일정 등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