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영 ‘쇼킹미백크림팩’ 선보여
라벨영 ‘쇼킹미백크림팩’ 선보여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7.28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연 미백팩 레시피를 크림에 담았다”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천연 미백팩의 레시피를 크림에 적용해 집에서도 손쉽게 미백팩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신개념 2 in 1 미백크림 ‘쇼킹미백크림팩’을 공개해 화제다.

라벨영 신제품 ‘쇼킹미백크림팩’은 기미, 잡티, 색소침착이나 칙칙하고 어두운 피부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집에서 손수 만들어 쓰는 수제 미백팩의 황금비율 레시피를 적용했고, 미백팩과 크림의 장점을 합쳐 미백케어의 시너지를 높인 미백크림팩이다. 

특히 쇼킹미백크림팩은 피부가 좋기로 소문난 셀럽들이 직접 만들어서 사용한다는 [쌀겨추출물+우유추출물+꿀+밀가루]를 이용한 미백팩 레시피를 황금비율로 적용해 고농축 미백팩의 효과를 그대로 가져오면서도 만들고, 바르고 씻어내는 번거로운 과정 없이 간편하게 아침, 저녁으로 발라서 흡수시킬 수 있는 신개념 제형으로 개발된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고농축 미백팩의 레시피로 어둡고 칙칙한 피부톤을 화사하게 케어해 주고, 기미, 잡티, 색소침착 방지 등 얼룩진 다크스팟 등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식약처로부터 미백 기능성 화장품으로 인증을 받아 더욱 시너지 높은 미백 효과를 부여한다.  

고농축 텍스처이지만 촉촉하게 발리고 끈적임 없이 흡수되는 반전 제형으로, 미백 효과뿐 아니라 피부에 코팅된 듯 보습까지 채워준다. 또한 고소한 곡물향으로 만들어 쓰는 미백 쌀겨팩의 사용감을 그대로 재현했다. 

라벨영 관계자는 “쇼킹미백크림팩은 집에서 직접 미백팩을 만들어 홈케어를 했던 경험을 떠올려 기획한 제품으로, 번거롭게 만들고 씻어낼 필요 없이 미백크림 하나만 발라도 팩의 화이트닝 효과를 그대로 느낄 수 있게 만들었다”며 “아침, 저녁으로 얼굴 전체 혹은 집중 관리가 필요한 색소침착 부위에 도포해서 사용해주시면 크림이 흡수되며 화이트닝 효과를 이끌어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라벨영 쇼킹미백크림팩은 라벨영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