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화장품 파티온, 멤버십 데이 ‘액티브 위크’
동아제약 화장품 파티온, 멤버십 데이 ‘액티브 위크’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7.27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정, 보습템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

동아제약의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이 오는 30일까지 6일간 파티온 멤버십 행사인 ‘액티브 위크’를 진행한다.

‘액티브 위크’는 파티온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세일로 할인쿠폰 제공 및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혜택, 신규회원을 위한 추가 할인 등 다양한 행사가 마련되었다.

먼저 멤버십 고객에게는 등급별 최대 3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액티브 위크 기간 중 구매 시   적립금을 2배로 증정하며, 금액별 사은품을 함께 제공한다. 또한 구매 내역이 없는 신규 구매고객에게는 라인별 대표 제품인 웰컴파티온 제품을 50% 할인 제공하며, 배송 완료 시 딥 배리어 클렌징 폼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그 밖에 구매 시 손거울 추가 증정, 노스캄 미니어처 2종과 이지솔루덤 마스크 2장으로 구성된 공식몰 체험 키트를 2,500원에 제공하는 100명 한정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파티온 관계자는 “파티온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다양한 할인 및 사은품을 증정하는 멤버십 할인 ‘액티브 위크’를 마련하게 되었다”라며 “여름철 무더위와 마스크 트러블에 지친 피부를 위한 다양한 진정, 보습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파티온 ‘액티브 위크’ 이벤트 내용은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