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QQU(스쿠), 2020 AW 컬러 컬렉션
SUQQU(스쿠), 2020 AW 컬러 컬렉션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7.27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리구슬 공예'의 화려한 컬러와 투명한 빛 담아내

절제된 아름다움의 완성, 컨템포러리 럭셔리 뷰티 브랜드 SUQQU(이하 ‘스쿠’)가 ‘유리구슬 공예’에서 영감을 받은 ‘스쿠 2020 AW 컬러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한다. 

스쿠 2020 AW 컬러 컬렉션은 여성의 아름다운 장신구 ‘유리구슬 공예’의 화려한 컬러와 섬세한 반짝임, 매끄럽고 투명한 빛을 담아낸 메이크업 아이템 6가지로 구성했다. 

스쿠 최초로 선보이는 ‘파우더 블러쉬 컴팩트’는 치크 4컬러와 하이라이트 2컬러를 팔레트로 구성했다. 스쿠 블러쉬만의 장점을 살린 수채화 발색으로 선명하면서 투명하게 발색되며, 식물성 보습오일 배합으로 피부에 촉촉하게 밀착해 장시간 건조함 없이 화사하게 연출할 수 있다. 

유리구슬 공예의 반짝임을 담아낸 ‘멀티 글로우 스틱’ 2종은 치크, 하이라이터, 아이섀도우 베이스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윤기와 입체감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이외에도 가을 정취를 담아낸 4구 섀도우 팔레트 ‘디자이닝 컬러 아이즈’ 1종과 맑은 발색이 가볍게 밀착되는 싱글 섀도우 ‘톤 터치 아이즈’ 5종도 출시했으며, 유리구슬의 광택을 담아낸 ‘모이스처 리치 립스틱’ 3종과 ‘네일 컬러 폴리쉬’ 3종도 만나볼 수 있다. 

스쿠는 2020 AW 컬러 컬렉션 출시와 함께, 브랜드 뮤즈 배우 ‘수현’의 새로운 뷰티 화보도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배우 수현은, 두 볼을 강조한 우아한 룩부터 2020 가을·겨울 트렌드를 반영한 컬러의 아이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패션 컬렉션에서 자주 접했던 생동감있는 원색과 저채도 컬러를 반영한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소화했으며, 섬세한 눈빛과 감각적인 포즈로 매 컷마다 현장 스태프의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색조장인 ‘스쿠’가 새롭게 선보이는 스쿠 2020 AW 컬러 컬렉션은 일부 품목 리미티드로 출시했으며, 7월 27일 온라인 선런칭을 시작으로 8월 1일부터 갤러리아몰과 갤러리아 명품관 WEST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