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띠베뷰티, ‘홈쎄라(Homethera)’ 론칭
아띠베뷰티, ‘홈쎄라(Homethera)’ 론칭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7.24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트라리프3’ 업그레이드 버전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아띠베뷰티(Attibe Beauty)가 홈케어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어 줄 신제품 ‘홈쎄라(HOMETHERA)’를 출시한다. ‘홈쎄라(HOMETHERA)’는 ‘HOME’과 ‘THERAPY’의 합성어로, ‘완벽하게 홈케어를 완성해주는 뷰티 디바이스’라는 의미를 담았다. 

‘홈쎄라(HOMETHERA)’는 아띠베뷰티에서 1년 만에 선보이는 신제품으로, 그동안 ‘리프팅 인생템’으로 입소문을 타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꾸준히 사랑 받아 온 ‘울트라리프3(ULTRALFI3)’를 리뉴얼 업그레이드 했다. ‘홈쎄라’는 기존 ‘울트라리프3’ 카트리지 샷 수의 6배인 30,000샷 카트리지를 내장해 주 1회 약 300샷 사용 기준 시 약 2년 이상 카트리지 교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높은 가성비를 자랑하며, 로즈 골드로 포인트를 주어 고급스러움과 세련미를 더해 화장대 위해 올려놓고 싶은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홈쎄라’는 미용 의료기기 제품의 기술력을 경험할 수 있는 홈케어 디바이스로, 집속초음파 기술을 응용해 코어 탄력을 탄탄하게 잡아주어 페이스 라인 케어는 물론 에스테틱에서 전문적인 시술을 받은 듯한 스페셜 동안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아띠베뷰티 관계자는 “울트라리프3의 경우 효과적인 면에서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았으나 지속적으로 고가의 카트리지를 구입해야하는 부담감이 있었다.”며, “최근 홈케어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더욱 높아짐에 따라 울트라리프3와 동일한 효과를 누리면서 동시에 가격적인 부담은 덜 수 있도록 높은 가성비의 ‘홈쎄라’를 선보이게 되었다. ‘홈쎄라’와 함께 누구나 집에서도 에스테틱에 온 것처럼 전문적인 피부를 관리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 울트라리프3와 홈쎄라는 임상실험 결과 기능성 수분젤과 함께 사용 시 1회 사용직후 34.31%가 2.5mm 피부보습 개선에 도움이 되었고, 3주 사용 후 21.06%가 안면 볼 리프팅 개선에 도움, 4주 사용 후 27.14%가 모공 개선에 도움이, 4주 후 18.75%가 피부 속 탄력 개선에 도움이 된다고 밝혔다. 

한편, 아띠베뷰티는 ‘홈쎄라(HOMETHERA)’ 론칭을 기념해 사전 예약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50대 한정으로 판매가의 20% 할인에 사전예약 GIFT와 전용 젤 3개를 제공한다.

집에서도 완벽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홈케어 디바이스 ‘홈쎄라(HOMETHERA)’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