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로존, 7월 23일 온라인 리저널 원데이 세미나 개최
아프로존, 7월 23일 온라인 리저널 원데이 세미나 개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7.23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와의 활발한 커뮤니케이션 창구

아프로존(회장 김봉준)이 오는 7월 23일(목)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온라인 리저널 원데이 세미나를 개최한다. 아프로존은 코로나 19 확산이 장기화됨에 따라 언택트(Untact)를 넘어서 온라인을 통해 소통하는 온택트(Ontact) 트렌드에 발 맞춰 온라인 생방송 세미나를 기획 및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오프닝은 차상복 대표이사의 웰컴 스피치로 시작되며, 임혜정 상무이사의 회사 소개와 박나은 탑 리더의 ‘온택트 마케팅과 아프로존 사업’ 강의로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2012년에 설립된 아프로존은 인체줄기세포배양액 함유 화장품 브랜드 ‘루비셀’과 ‘아토락’, 자연주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허브레쥬메’까지 총 3개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전문 기업으로 현재 국내뿐 아니라 미국, 태국, 일본, 말레이시아, 홍콩, 인도, 중국, 대만, 미얀마 등 세계 시장에서도 기업의 가치를 높여 나가며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아프로존은 최근 각급 행정부처에서 요구하는 ‘사회적 거리두기’ ‘집합 금지’ 등의 규제를 철저히 준수하면서도 잠시 공백상태였던 교육, 세미나 등을 지속하기 위해,  화상회의 프로그램인 ‘ZOOM’과 유튜브, 카카오톡 등을 활용하여 쌍방향 소통의 사업자 강의와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곁들이며 시대를 앞선 온라인 교육 시스템 구축으로 업계의 주목을 받고있다. 특히 과거 직접 대면형식의 오프라인 행사보다 편의성, 내용의 전달, 참여폭과 집중도, 교육의 효과적 측면에서는 오히려 그 성과가 앞선 것으로 평가 받으며 내부적으로도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이번 온택트 시대에 발맞춘 아프로존의 리저널 원데이 세미나에서는 웰컴 이벤트와 돌발 퀴즈 타임, 강의 피드백 등으로 구성된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실시간 유튜브 댓글로 참여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아프로존은 최근 비대면 영업전략 프로젝트를 가동하며 다양한 비대면 영업시스템을 모색하고 있는데, 지난 5월에는 온택트 영업 강화를 위한 비즈니스 플랫폼 '스마트 이지 패스(Smart Easy Pass)'를 론칭했다. 스마트 이지 패스는 번거로운 회원가입 절차 없이 더욱 편리하고 빠르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로 회원이 판매할 제품을 장바구니에 담아 소비자에게 SNS 등을 통해 결제 링크를 전송하면 소비자가 직접 결제하는 주문 시스템이다.

아프로존 관계자는 “코로나 19로 인해 경기가 침체된 상황에서 비대면 영업을 활성화하고 MLM 판매에 대한 편견을 갖고 있는 일반 소비자의 진입 장벽을 낮추기 위해 노력하겠다.”라며 “온택트 시대에 빠르게 발맞춰 나가며 소비자와의 활발한 커뮤니케이션 창구로서의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만들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