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니크’, 온라인 사전 예약판매 개시
‘폴리니크’, 온라인 사전 예약판매 개시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7.23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엘사이언스 공식 홈페이지서 25일간

스마트 광학솔루션 기업 아이엘사이언스는 세계 최초 미세전류와 4파장 LED의 이중효과로 두피에 활력을 선사하는 ‘FOLLINIC(폴리니크)’ 출시를 앞두고 온라인 사전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전 예약판매는 7월 23일 오전 10시부터 8월 16일 자정까지 아이엘사이언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25일간 진행된다. 예약판매 패키지는 폴리니크 정품 디바이스와 기기 사용 전 모발에 도포하는 헤어 토닉 6개(1년치 사용분)로 구성됐는데, 정가 대비 33% 할인된 67만원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예약 구매자를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매자 중 3명을 추첨해 롯데 시그니엘 서울 ‘프리미어 더블룸’ 1박 숙박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이엘사이언스의 폴리니크는 두피 및 모발 건강을 위해 가정에서 쉽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게 개발된 두피케어기다. 광학솔루션 사업에서 입지를 다져온 아이엘사이언스의 특허 받은 독자기술로 탄생했으며, 세계 최초로 미세전류와 4파장 LED의 이중효과를 이용해 두피에 활력을 주는 디바이스다. 

특히 아이엘사이언스의 핵심 소재인 실리콘 렌즈가 적용되어, 유효 LED 파장을 두피에 고르게 전달해 탈모의 원인인 발열감을 해소한다. 또한 약 400g의 초경량 무게로 착용감을, 무선으로 사용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아이엘사이언스 송성근 대표는 “이번 사전 예약판매는 두피 케어에 관심이 많은 분들에게 폴리니크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외출이 꺼려지는 코로나 시대에 폴리니크의 혁신기술이 담긴 두피·모발 케어 솔루션을 가정에서 편안하게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폴리니크는 앞서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 의뢰해 진행한 임상시험에서 효과를 검증 받은 바 있다. 즉각적 시험에서 ▲미세혈류량 61% ▲수분함량 152% ▲탄력 9%가 증가해 두피 상태 개선에 효과가 있고, ▲경피수분손실량 26% ▲붉은기 20%가 감소해 두피 진정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확인됐다. 

또한 4주간 시험에서도 ▲모발 굵기 개선 9.96% ▲두피 피지 개선 37.52% ▲두피 각질 개선 17.72% ▲모발 인장강도 개선 22.90% ▲모발 윤기 개선 20.97% 등으로 탈모와 관련된 대표적 지표에서 유의미한 효과를 입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