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문알로에, KJM바이오·에빅스젠과 MOU 체결
김정문알로에, KJM바이오·에빅스젠과 MOU 체결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7.21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건강기능식품 개발 및 사업화 위한 협업 추진

건강문화기업 김정문알로에는 KJM바이오, 에빅스젠과 함께 화장품·건강기능식품 개발 및 사업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 제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난 20일, 김정문알로에 서초동 본사 비전아카데미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최연매 김정문알로에 대표이사, 권용성 KJM바이오 대표이사, 유지창 에빅스젠 대표이사 등 각 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협약은 각 사가 보유한 신약과 신규 화장품·건강기능식품 개발 및 사업화 역량을 바탕으로 상호 이익을 증진하고 기술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맺어졌다. 이를 계기로 김정문알로에와 KJM바이오는 신약 개발 바이오 벤처기업 에빅스젠과의 공동연구개발 및 기술이전, 업무협력 등을 통해 화장품·건강기능식품 분야 사업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특히, 에빅스젠이 보유하고 있는 차세대 세포 내 약물전달 플랫폼 기술인 ‘ACP(Advanced Cell Penetrating Peptide)’를 활용한 차별화되고 혁신적인 제품개발과 공동연구 활성화를 통해 사업의 시너지 창출을 기대하고 있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이번 MOU는 화장품·건강기능식품 시장을 적극 공략하고 있는 김정문알로에가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는 토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 상호간 긴밀한 협력체계를 구축해 화장품 및 건강기능식품 업계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