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그린더마 티트리 시카 스팟 세럼’
네이처리퍼블릭, ‘그린더마 티트리 시카 스팟 세럼’
  • 윤경선
  • 승인 2020.07.20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트러블 케어 효과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티트리잎수 82%와 시카 성분 함유로 피부 트러블 케어에 효과적인 ‘그린더마 티트리 시카 스팟 세럼’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마스크 착용과 각종 유해 환경 등으로 인해 피부 트러블 케어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이번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그린더마 티트리 시카 스팟 세럼’은 갑자기 올라온 피부 트러블을 잠재우는데 도움을 주는 국소 부위용 제품으로 고민 부위에 도톰하게 얹어주면 진정 효과를 전해준다.

이 제품의 핵심 성분은 티트리와 시카이다. 티트리 성분이 피지 조절과 트러블 완화에 도움을 주며, 시카 성분이 진정 효과 및 손상된 피부 회복을 도와 건강하게 관리해 준다. 두 성분의 시너지 효과와 함께 프로폴리스 성분, 건강한 피부 장벽을 위한 필라그린 성분 등이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 탄탄한 피부로 가꿔준다.

투명한 젤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수분감을 선사하며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와 민감성 피부 대상 안전성 평가, 여드름 피부 사용 적합성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그린더마 티트리 시카’ 라인은 스팟 세럼과 함께 토너, 수딩 크림, 폼 클렌저까지 총 4종으로 구성돼 단계별 케어가 가능하며 트러블 진정은 물론 유수분 밸런스 및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