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홍윤화와 초복 라이브 커머스 진행
이니스프리, 홍윤화와 초복 라이브 커머스 진행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0.07.20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매 고객 대상 100% 당첨 룰렛 이벤트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초복을 맞아 여름맞이 피부 보양 리미티드 패키지 ‘모공쾌감왔닭’을 판매하며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했다. 

‘모공쾌감왔닭’ 리미티드 패키지는 무더위에 지친 복날 피부 컨디션을 높여 주는 제품들로 구성했다. 천만 셀러로 등극한 이니스프리 대표 모공 케어템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와 함께 사용하기 좋은 ▲팩 브러시, 오일 마사지로 블랙헤드를 녹여주는 ▲화산송이 블랙헤드 아웃 밤, 더위에 지친 피부에 빠른 수분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알로에 리바이탈 수딩젤, ▲그린티 미스트 50mL 등 본품 5종과 ▲그린티 씨드 세럼 30mL, ▲수퍼 화산송이 모공 미셀라 클렌징 폼 2X 50mL의 대용량 샘플 2종이다.

또한 초복 리미티드 패키지 구매 고객을 위한 ‘100% 당첨 룰렛 이벤트’도 진행했다. 룰렛 이벤트 참여 시 ‘BBQ 치킨 쿠폰’, ‘뷰티포인트’,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 추가 증정’, ‘20% 할인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했다.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이니스프리 공식 쇼핑몰 회원을 위한 라이브 커머스 방송 ‘이니라이브’도 이니스프리 쇼핑앱에서 진행됐다. 라이브 방송은 7월 16일 저녁 8시에 시작됐으며, 행복 전도사 개그우먼 홍윤화가 출연해 여름철 모공 관리법을 코믹하게 소개했다. 라이브 시청자들을 위한 다양한 할인 혜택도 제공했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삼복더위에 지친 고객님들의 피부와 지갑을 시원하게 만들어 드리기 위해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라이브 방송 컨텐츠로 고객 여러분들께 색다른 즐거움과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