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 뷰튜버가 쓰는 선세럼은 무엇?
백만 뷰튜버가 쓰는 선세럼은 무엇?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0.07.20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HC ‘내추럴 퍼펙션 프로 쉴드 선 퍼펙터’ 인기몰이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의 ‘내추럴 퍼펙션 프로 쉴드 선 퍼펙터’가 구독자 100만 명 이상을 보유한 탑 티어 뷰티 유튜버들의 채널에 잇따라 소개되며 대세 선케어 제품임을 입증했다.

AHC의 ‘내추럴 퍼펙션 프로 쉴드 선 퍼펙터’는 구독자 157만의 인기 뷰튜버 씬님이 업로드한 ‘등산 브이로그’와 구독자 135만의 뷰티 크리에이터 라뮤끄가 업로드한 ‘뱀파이어 메이크업’ 영상에 각각 소개됐다.

‘내추럴 퍼펙션 프로 쉴드 선 퍼펙터’는 두 영상에서 자외선을 차단하고 노화 방지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산뜻하고 가볍게 발리는 세럼 텍스쳐의 신개념 선케어로 소개되어 구독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씬님은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거리두기 덕분에 인기인 등산을 주제로 산행 메이크업 방법을 공개했다. 씬님은 등산을 가기 전엔 메이크업 대신 선케어에만 신경을 쓰는 편이라며, 최근에는 AHC의 ‘내추럴 퍼펙션 프로 쉴드 선 퍼펙터’를 즐겨 쓰고 있다고 밝혔다. 씬님은 “선크림의 끈적이고 미끌거리는 제형을 보완해 가볍고 산뜻하게 만든 신기한 제형이라 야외활동에 바르기 딱 좋은 제품”이라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라뮤끄는 뱀파이어 컨셉의 메이크업 방법을 공개하면서, 뱀파이어처럼 늙지 않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팁으로 자외선 차단을 통해 광노화를 예방하고 동시에 안티에이징도 챙기는 ‘선티에이징’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어서 AHC의 ‘내추럴 퍼펙션 프로 쉴드 선 퍼펙터’를 얼굴 전체에 펴 바르며 “선케어 제품이지만 스킨케어 제품처럼 촉촉하고 가볍게 바를 수 있어 여러 번 덧발라도 메이크업이 밀리지 않는다”고 평가했다.

한편 AHC ‘내추럴 퍼펙션 프로 쉴드 선 퍼펙터’는 선케어와 안티에이징을 동시에 완성해주는 일명 #선티에이징 선세럼이다. 자외선(UVA, UVB), 근적외선(IR), 유해 대기 오염 물질 등을 차단해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고, 항산화 성분인 ‘레드 오메가 컴플렉스’을 함유해 안티에이징 케어까지 한 번에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크림 타입의 자외선 차단제가 끈적이고 번들거리는 것과 달리, 스킨케어 제품에서나 볼 수 있었던 ‘세럼’ 제형으로 가볍고 빠르게 흡수되어 극강의 산뜻함을 자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