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대학교 한류문화대학원 석사 모집
경기대학교 한류문화대학원 석사 모집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7.20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마케팅&매니지먼트 전공'
화장품업계 경력자 등록금 장학 혜택

경기대학교 한류문화대학원이 2020학년도 후기 석사과정 신입생을 모집한다. 화장품업계 경력자는 등록금의 20% 장학 혜택이 부여된다.

한류문화대학원 K-뷰티학과는 화장품 산업의 지속적인 가치를 창출하는 ‘마케팅 & 매니지먼트' 글로벌 전문가 육성을 목표로 전공 교육 과정을 개설했다.
화장품학 / 화장품산업 법규와 실무 / 화장품 마케팅학 / 시장조사 및 고객 조사 / 상품기획개발론 / 머천다이징 / 경영관리 /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등 화장품 업계에서 요구하는 실질적인 내용으로 교과를 편성하여 실무 전문가를 양성하는 한편 체계적인 학술연구를 위한 산학 협력 기반을 확대하고 있다.

경기대학교 한류문화대학원 K-뷰티학과는 화장품 마케팅&매니지먼트 전문가를 위해 Project-based learning을 기반으로 실무에 필요한 실질적인 문제 해결 능력을 배양하고 지속가능한 가치 창출 역량을 키우는 데 중점을 두고 학습과정을 설계했다. 이런 실무 문제 해결 방식의 교육을 강화하기 위해 캡스톤 프로젝트(Capstone project)를 진행하고 있다. 기업의 문제 해결 프로젝트 발표를 논문으로 대신하는 이 방식은 산학 협력을 통해서 내부의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서 최근 해외 유명대학(하버드, 미네르바 스쿨, 화장품 마케팅 분야의 선두에 있는 뉴욕주립대 FIT 등)에서 시도하고 있는 새로운 교육 방법이다.
2020학년도 전기 신입생 모집은 7월 28일(금)에 마감된다. 자세한 내용은 경기대학교 한류문화대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