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론칭 10주년 기념 마지막 고객 감사 이벤트
더샘, 론칭 10주년 기념 마지막 고객 감사 이벤트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7.20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부터 28일까지 전국 더샘 온·오프라인 매장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 김중천)이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7월 한달 간 주차별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더블 득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블 득템 프로모션’ 마지막 주차에는 베이스 메이크업부터 아이, 립, 네일 등 인기 색조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컬러와 텍스처로 구성된 ‘샘물 싱글 섀도우’와 여름철 인기 아이템인 ‘네일 웨어’는 2개 이상 구매 시 1개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얼굴에 조명을 켠 듯 화사하고 생기 있는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스튜디오’ ‘쓰리엣지’ ‘키스홀릭’ 라인의 립스틱을 2개 이상 구매 시 립 제품이 묻어나지 않게 고정시켜주는 정품 ‘샘물 컬러 코팅 립 탑코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론칭 10주년 기념 마지막 프로모션은 7월 20일부터 28일까지 온·오프라인에서 함께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더샘 관계자는 “지난 10년간 더샘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주차별로 브랜드 인기 제품을 선별하여 다양한 할인 및 이벤트를 진행했다”라며 “마지막주에는 요즘 필요한 마스크에 묻어남이 적은 착붙 뷰티템과 휴가철 유용한 네일, 립 & 아이 메이크업템 등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더샘은 ‘세상 모든 자연과 통하다’라는 슬로건 아래 지구 곳곳에 있는 자연 성분을 활용한 제품을 고객에게 선보이며 ‘글로벌 에코’라는 브랜드 콘셉트를 실천하고 있는 브랜드숍 브랜드다. 한국화장품의 R&D 노하우가 담긴 우수한 품질력으로 기초 케어부터 색조 메이크업까지 신뢰도 높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