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리바이레드X덴스 콜라보레이션 ‘본 보야지 에디션’
릴리바이레드X덴스 콜라보레이션 ‘본 보야지 에디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7.20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힙한 두 브랜드의 만남, 올리브영 단독 선론칭

MP한강 색조 브랜드 릴리바이레드(lilybyred)가 여름철을 맞아 디자인 브랜드 덴스(Thence)와 콜라보레이션한 ‘본 보야지 에디션’을 선보인다.

덴스는 특유의 레트로 감성으로 최근 트렌드인 ‘다꾸(다이어리 꾸미기)’, ‘스꾸(스티커 꾸미기)’ 문화를 이끌고 있는 디자인 브랜드다. 매 시즌 새로운 테마로 디자인 문구와 액세서리를 비롯해 의류 및 가방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릴리바이레드 관계자는 “두 브랜드 모두 MZ 세대에게 독보적인 지지를 받고 있어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시너지 효과가 매우 클 것으로 기대된다”며, “릴리바이레드의 인기 제품들에 덴스의 레트로 무드를 담은 패키지를 더해 소장 가치가 더욱 높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본 보야지 에디션’은 ▲쥬시 라이어 워터 틴트 2종, ▲무드치트킷 섀도우 팔레트 1종, ▲무드 라이어 벨벳 틴트 4종, ▲러브빔 치크 2종, ▲세범락 팩트 1종, ▲본 보야지 트래블 키트 등 총 11종으로 출시된다.

릴리바이레드 인기 제품의 베스트 컬러를 선별하여 한정판 패키지로 선보이는 한편, 신규 제품들도 출시된다. 올해 3월 출시되어 뛰어난 발색력과 지속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쥬시 라이어 워터 틴트’와 9구 섀도우 팔레트 ‘무드치트킷’은 더운 여름을 상큼하고 화사하게 밝혀줄 신규 컬러로 구성됐다. 또한 피지 분비가 왕성한 여름철, 보송보송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세범락 팩트’도 본 보야지 에디션을 통해 첫 선을 보인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특별한 프로모션도 준비됐다. 선론칭 기간 동안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다이어리, 핸드폰 등을 꾸밀 수 있는 DIY 스티커를 증정한다. 또한 구매 금액에 따라 홀로그램 파우치와 카드지갑 등 다양한 굿즈를 얻을 수 있다. 릴리바이레드와 덴스가 콜라보레이션한 한정판 에디션은 7월 20일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 처음 공개되며, 8월 1일 정식 론칭될 예정이다.

한편, 릴리바이레드는 해서린, 디어오운 등을 운영하고 있는 엠피한강 소속 PB 브랜드이다. 론칭 이후 2년 만에 립 카테고리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으며, 2019 겟잇뷰티 마스카라 부문 뷰라벨 1위 선정, 2019 올리브영 어워즈 & 페스타’에서 립 메이크업 부문 MD’S PICK에 선정되는 등 색조 브랜드로써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매년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