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문화 확산 속 관련제품 인기↑
캠핑문화 확산 속 관련제품 인기↑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7.16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외선 차단제ㆍ클렌징 등 판매속도 가속화

따뜻한 봄날이 되면 여행을 떠나리라 마음먹었던 많은 이들의 마음을 놀리듯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유난히 시끄럽고 봄 여름을 즐길 수 있는 날이 없는 연속이었다. 7월이 시작한 초여름 장마철에도 외출에 필수인 마스크를 착용한 사람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었고 코로나 19 사태가 언제쯤 끝날지 모르기에 밖으로 나가기조차 꺼려지게 만드는 날들이 계속해서 이어졌다. 봄을 느끼기도 전에 벌써 초여름 장마 기운이 느껴지는 요즘, 봄에 못다 한 나들이의 한을 풀고자 많은 이들이 주말을 이용하여 언택트 여행을 할 수 있는 가까운 근교로 캠핑을 떠나기 시작했다.

모처럼 캠핑장으로 떠난 이들은 평소와 다른 분위기를 즐기며 낮부터 저녁까지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이때는 자칫 피부에 대한 관심도가 떨어지기 마련, 캠핑의 한 가지 단점이라면 야외 활동량 때문에 특별히 피부에 대한 신경을 더 많이 써야 한다. 이를 반영해 업계에서는 야회 활동 시 안성맞춤인 제품들을 많이 선보였다.

하루 종일 밖에서 활동하며 쌓인 먼지들을 씻어내고는 싶지만 꼼꼼한 클렌징을 하기에는 애매한 곳이 바로 캠핑장. 아무리 요즘 캠핑 시설이 좋아졌다고는 하지만 대부분의 캠핑장이 자연 속에 위치하고 있다 보니 집에서처럼 따뜻한 물에 여유롭게 2차 세안까지 하는 것은 정말 꿈 같은 이야기일 수 밖에 없다. 휴대하기 좋고 올인원 클렌저 제품을 활용해 클렌징을 하도록 하자. 

캠핑장은 대부분 숲 속에 있어 우거진 풀 숲 안에 베이스 캠프를 차리는 경우가 일반적인데, 이러한 이유 때문에 캠핑 시에는 자외선 차단에 대해 소홀히 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우리가 의식하지 못하는 사이 나뭇잎 틈새로 쏟아지는 햇빛에 피부는 노출되기 마련이며 이러한 자외선의 강도는 우리가 생각한 것 보다 의외로 강하다. 

LG생활건강 숨37° 로시크숨마 뤼미에르 선 프로텍터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 (SPF50+/PA++++) 효과는 물론 미백 기능, 블루라이트, 초미세먼지 차단 기능을 포함해 다양한 초 여름철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광노화를 관리해주는 제품이다. 핵심 성분인 골든 엘릭서와 핑크빛 발효 비타민 성분을 함유해 생기와 에너지를 주며 색소 침착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수분감 넘치는 포뮬러가 부드럽게 밀착돼 촉촉하면서도 매끈한 피부결로 연출해주며 자연스럽고 은은한 톤업 결광 효과로 메이크업 베이스 대신 사용하기에 좋다.

낮시간 잘 발라줬다면, 밤시간 클렌징도 빼놓을 수 없다. 쥬스투클렌즈의 ‘파우더 워시’는 파파인 효소 외에도 케일잎추출물, 아보카도열매추출물, 오이즙, 녹차추출물, 브로콜리추출물로 만든 그린주스를 담은 파우더 타입의 클렌저로, 효소 파우더가 물리적 자극 없이도 각질과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피부를 매끄럽게 가꾸어준다. 1.2g씩 소포장되어 여행, 운동, 목욕할 때의 휴대성과 편리함을 갖췄으며, 미세 가루 입자가 아닌 그래뉼 사이즈의 캡슐 파우더로 가루날림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설페이트계면활성제 프리, ph 약산성 및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과하여 민감성 피부는 물론 모든 피부 타입이 사용 가능한 저자극 제품이다.

샤워시설이 마땅치 않은 캠핑장에서 더운 날씨에 땀이 많이 나면서 망가진 헤어스타일을 그럴듯한 스타일을 유지하고 싶다면. 이럴 때 필요한 것이 바로 물 없이 유분기를 제거 할 수 있는 드라이 샴푸다.
 
르네휘테르의 나뚜리아 드라이 샴푸는 제품에 함유된 파우더가 피지와 먼지 등의 더러움을 흡착하여 물 없이도 언제 어디서나 볼륨감을 연출해 주고, 에센셜 오일의 산뜻한 향이 불쾌한 냄새를 제거한다. 모발의 피지와 불순물을 제거해 깔끔한 상태로 만들어 주기 때문에 캠핑 시 휴대하면 좋은 아이템이다. 사용 후에는 별도의 잔여물이 두피에 남지 않고 쌀 전분, 옥수수 전분 등의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져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