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비타 펌킨’
바닐라코,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비타 펌킨’
  • 최영하
  • 승인 2020.07.16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늙은 호박 및 비타민 성분 담아내

러블리 페이스를 만드는 기분좋은 스킨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늙은 호박 추출물과 다양한 비타민 성분이 담긴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비타펌킨’을 출시했다.

바닐라코의 메가 히트 아이템 ‘클린 잇 제로’ 라인의 신제품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비타펌킨’은 한 번의 클렌징으로 진한 메이크업까지 지울 수 있는 ‘올인원 클렌징’을 선사하는 오렌지 컬러의 부드러운 샤베트 타입의 클렌징 밤이다. 

이번 신제품은 늙은 호박 추출물과 비타민 성분을 담아 더욱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늙은 호박 추출물에 함유된 베타카로틴이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한다. 이 외에도 비타민 관련 성분인 레티닐팔미테이트, 아스코빌글루코사이드, 토코페릴아세테이트 등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가 건강해질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비타펌킨’은 메이크업은 깔끔하게 닦아내고 피부에 유효 성분을 남겨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동시에, 세안 후에도 오일리하거나 건조함이 적은 피부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비타펌킨’은 미국 타임지가 선정한 10대 슈퍼푸드 중 하나인 늙은 호박의 성분을 담아낸 제품”이라며 “생기를 부여해 주는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비타펌킨’을 통해 마스크 사용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케어해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바닐라코의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비타펌킨’은 바닐라코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