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 선크림, 화해 설문단 발림성 만족도 98% 호평
달바 선크림, 화해 설문단 발림성 만족도 98% 호평
  • 최영하
  • 승인 2020.07.15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윈도 선크림 부문 1위 등극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달바(d’Alba) ‘워터풀에센스 선크림’이 국내 최대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의 화해 화장품 설문회(이하 화화설)에서발림성 만족도 98%의 높은 평가를 얻었다. 

화해 설문단 287명이 2주간달바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을 테스트하여 ‘발림성 만족도 98%’를 기록한 이번 설문결과에 따르면 발림성 만족도외, △촉촉함, 제형만족도 97% △사용감 만족도 96%△ 사용 후 피부가 답답하지 않아요, 사용 후 피부가 건조하지않아요 96% 등으로 사용자들은 응답했다. 설문조사가 진행된 15개 항목 중 12개 항목에서93% 이상의 만족도를 보인 해당 제품은 촉촉한수분 에센스 제형으로 바르는 순간 빠르게 스며들어 번들거림이나 끈적임 없이 사용 가능해 데일리 자외선 차단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하이드로 탭핑 기술로 산뜻한 수분감을 선사하고, 아쿠아 에센스 텍스처가부드럽게 롤링 되어 피부 위 답답함 없이 가볍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소비자 사용 만족도를 높인 달바의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은 신뢰 높은 매체 리뷰와 소비자 리얼후기를바탕으로 네이버 E커머스 뷰티윈도 선케어 부문 1위로 선정되는영광을 차지했다. 최근 진행한 네이버 셀렉티브 라이브 방송 등의 소셜 플랫폼에서 높은 판매 실적을 보이며 달바 선크림에 대한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한편,달바는 SPF50+, PA++++ 높은 자외선 차단지수와 뛰어난 항산화 효과를 바탕으로한 선 케어 라인을 선보인다. 풍부한 미네랄, 히알루론산으로 영양과 수분을 동시에 선사하고 어린이도 사용 가능한 순한 무기자차 ‘워터풀 마일드 선크림’, 뛰어난 항산화 효과를 선사하는원조 선세럼 ‘워터풀 선세럼’으로 소비자가 사용 목적에 맞춰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