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최대 70% 할인하는 ‘샘데이’ 진행
더샘, 최대 70% 할인하는 ‘샘데이’ 진행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7.15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까지 전국 더샘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 동시 진행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 이사 김중천)이 오는 15일부터 19일까지 5일간 인기 제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샘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샘데이’에는 여름철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줄 진정템부터 워터프루프 철벽템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집에서도 손쉽게 피부 관리가 가능한 ‘루에스떼 모델링 마스크·팟’과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파워 스팟 크림’, ‘마이크로 스킨 핏 마스크’는 60-70% 할인한다.

인기 스킨케어 라인도 샘데이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피부 타입별로 집중 케어가 가능한 고수분 탄력 케어 라인 ‘메르비에 하이드라’와 고수분 광채 라인 ‘메르비에 아쿠아우라’, 집중 영양 케어 라인 ‘메르비에 액티바이옴’, 더마 안티에이징 ‘리페어 알엑스‘를 30-50% 할인한다. 또한 민감성 피부를 위한 ‘더마 플랜’, ‘더마 플랜 그린’과 고농축 에센스 ‘디 에센셜 센텔라시카 퍼스트 에센스·갈락토미세스 퍼스트 에센스’도 20% 할인을 적용했다.

그 밖에 여름 휴가철 유용한 메이크업과 네일 제품도 할인한다. 여름철 착붙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스튜디오 라인’, ‘에코 소울 에센스 쿠션 워터프루프’와 땀과 물에 강한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아이템 ‘에코 소울 스파클링 아이?트윙클’ ‘글로우 스테이 틴트’, ‘매트 스테이 라커’, 간편하게 붙이는 ‘네일 웨어 아트 젤 스티커’ 등도 20%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더샘의 대표 선케어 시리즈인 ‘에코 어스 선’은 30%, 베스트셀러인 ‘커버 퍼펙션 팁 컨실러’, ‘힐링 티 가든 클렌징 코튼 패드·클렌징 워터’와 신제품 ‘프리즘 라이트 블러셔·하이라이터’, ‘컬러 마스터 섀도우’, ‘내추럴 컨디션 수정 화장 패드’도 10-2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더샘 관계자는 “덥고 습한 여름철에 마스크 착용까지 더해지며 진정 케어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증가했다”라며 “이번 샘데이에는 예민해진 피부를 위한 진정템부터 밀착력과 지속력이 뛰어나 휴가철 필수품인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제품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었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샘데이는 전국 더샘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