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오뜨, ‘아랑’과 ‘히알바이옴 워터 라인’ 소셜 마켓
라비오뜨, ‘아랑’과 ‘히알바이옴 워터 라인’ 소셜 마켓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7.14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크리에이터 '아랑' 추천

기능성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가 뷰티 크리에이터 ‘아랑’과 함께 신제품 ‘히알바이옴 워터 라인’ 소셜 마켓을 진행한다.

이번 마켓은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뷰티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고 있는 ‘아랑’이 직접 사용해보고 구독자를 비롯한 많은 분들께 소개하고자 기획되었으며 ‘아랑’은 진행 전부터 꾸준히 ‘히알바이옴 워터 앰플’과 ‘히알바이옴 워터 크림’에 대한 애정을 보이며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영상을 통해 소개해왔다.

‘아랑’과 함께하는 라비오뜨 소셜 마켓은 오는 16일 오후 6시부터 17일 자정까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너랑나랑아랑’ 계정을 통해 단 2일간 특별 할인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히알바이옴 워터 라인’은 ‘히알바이옴 워터 앰플’은 피부가 마시는 수분 유산균을 컨셉으로 7일 후 달라지는 수분 체질 개선 솔루션 제품이다. 3종의 프로바이오틱스와 초저분자 히알루론산을 100시간 발효, 숙성시켜 탄생한 라비오뜨 독자 수분 유산균 발효수 히알바이옴™을 메인으로 담아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수분감을 주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라비오뜨 마케팅 담당자는 “크리에이터 아랑님은 단순 홍보가 아닌 장기간 제품을 사용해보고 제품에 대해 만족도가 높거나 효과가 확실할 경우에만 마켓을 진행하는 걸로 알고 있다.”며, “아랑님을 믿고 구매해주실 고객 분들이 모두 만족할만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하였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