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썸, 신제품 ‘세범 터치 피니셔’
티썸, 신제품 ‘세범 터치 피니셔’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7.13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루 종일 화사하고 보송한 피부

10-20세대의 트렌디한 감성을 보여 주는 엘앤피코스메틱 메이크힐의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티썸(T:some)이 여름 시즌 꼭 필요한 신제품 ‘세범 터치 피니셔’를 선보인다.

티썸 ‘세범 터치 피니셔’는 여름철 피지와 유분으로 무너지기 쉬운 메이크업을 오랜 시간 밀착시켜 번거로운 수정 메이크업 없이도 하루 종일 화사한 피부 표현을 유지해 주는 제품이다. 부드러운 극세사 퍼프가 미세한 파우더 입자의 가루날림을 최소화하여 균일한 밀착을 도우며 블러처리한 듯 피부 요철을 커버해 보송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특히, 마스크가 필수품이 된 요즘 높은 흡유력으로 번들거리는 피지와 땀을 즉각 흡수하며 건조함은 줄여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티썸 ‘세범 터치 피니셔’는 메이크업 픽서는 물론 메이크업 과정에서 아이 메이크업과 립 메이크업 전에 사용하면 지속력과 발색력을 높여 준다. 더불어 유분기가 올라오는 오후 시간 T존 부위에 기름종이 대신 사용하면 보송한 피부 연출이 가능하며, 헤어 유분을 잡는 오일 컨트롤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다. 내추럴 핑크 컬러로 모든 피부톤에 사용하기 좋다.

티썸은 ‘세범 터치 피니셔’ 론칭을 기념해 활용도 높은 브러쉬가 추가 구성된 한정판 ‘써-보송 브러쉬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 브러쉬는 보다 빠르고 부드러운 피니싱을 도와 준다. 7월 13일 뷰티 플랫폼 파우더룸 프리 론칭을 시작으로 오는 7월 27일부터는 메이크힐 공식몰과 네이버스토어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