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카 홀리카, ‘래쉬 코렉팅 마스카라 뷰러 기획세트’
홀리카 홀리카, ‘래쉬 코렉팅 마스카라 뷰러 기획세트’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0.07.13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전문 플랫폼 마스카라 부분, 1등 3관왕 수상 제품

㈜엔프라니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에서 끝까지 올리고, 끝까지 고정해주는 극한 볼륨 듀오 ‘래쉬 코렉팅 마스카라 뷰러 기획세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래쉬 코렉팅 마스카라 뷰러 기획세트’ 는 홀리카 홀리카의 베스트셀러인 ‘래쉬 코렉팅 마스카라’와 ‘프리미엄 뷰러’로 구성되어, 아찔한 컬링과 풍성한 볼륨감을 선사하며 더욱 오랜시간 처짐없이 아찔한 C컬 눈매를 유지해준다.

특히, 이번 기획세트의 경우 ‘래쉬 코렉팅 마스카라’의 뷰티 어워드 다회 수상을 기념해 ‘래쉬 코렉팅 마스카라 단품’ 가격으로 선보인다. 제품 하나 가격인 1만 6천원에 1만 2천원 상당의 프리미엄 뷰러까지 구매할 수 있어 합리적인 소비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홀리카 홀리카의 베스트셀러 아이템 ‘래쉬 코렉팅 마스카라’의 경우 많은 뷰티 어워드에서 1위를 수상하며 ‘1등 마스카라’로 떠오르고 있다. ‘칫솔카라’라는 신조어와 함께 유명 뷰티 크리에이터들의 애정템으로 인기를 얻어 출시 이후 소비자들에게 제품에 대한 긍정적인 후기와 함께 연일 화제되고 있는 제품이다. 칫솔을 닮은 신개념 브러쉬가 특징으로 칫솔질 하듯 구석 구석 숨어있는 속눈썹을 찾아내어 한 올 한 올 컬링이 살아있는 속눈썹을 연출해준다. 초강력 스윔프루프(Swim Proof) 효과로 물과 땀에 강해 여름철에도 번짐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하루종일 c컬을 유지시켜준다. 또한, ‘하이퍼 컬링’과 ‘디파인 볼륨’ 두가지 버전으로 출시되어 기호에 따라 본인에게 맞는 마스카라를 선택할 수 있다.

함께 만나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뷰러’의 경우 동양인 안구에 맞춘 최적의 곡률과 고탄력 스프링,안정적인 그립감의 손잡이를 적용하여 일반 뷰러에 대비, 드라마틱한 컬링 효과를 부여하는 것이 특징이다. 눈두덩에 닿는 면적이 넓은 두툼한 고무 패드를 사용하여 밀착력을 높여 속눈썹이 찝히거나 꺽이는 것을 보호해 주며, 안정적인 그립감의 손잡이가 받침대 역할을 하여 미끄러짐 없는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고탄력 스프링이 들어가 있어 속눈썹 뿌리부터 한 올도 빠짐없이 끌어올려 주어 긴 속눈썹부터 짧은 속눈썹까지 완벽한 컬링효과를 연출 할 수 있다.                                     

홀리카 홀리카 브랜드 관계자는 “일상화된 마스크와 급격히 더워진 날씨에 아이 메이크업이 고민인 소비자들이 많다”라며, "이번 기획세트는 야외 활동이 잦아지는 여름에도 완벽한 눈매를 만들어줄 제품으로 구성했다. 언제 어디서나 처짐 없이 볼륨감 넘치는 속눈썹을 연출해보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