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작, 프리미엄 산후클리닉 ‘드라마’와 파트너쉽 체결
연작, 프리미엄 산후클리닉 ‘드라마’와 파트너쉽 체결
  • 최영하
  • 승인 2020.07.10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더후드 쓰리위크 인텐시브 리커버링 프로그램’

한방원료를 현대 과학으로 재해석한 고기능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YUNJAC)이 국내 최초 프리미엄 산후조리원 ‘드라마(DeRAMA) 글로벌’과 파트너쉽을 체결했다.

전통적인 산후조리 방식에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의료시스템을 도입해 최초로 누구도 상상하지 못한 프리미엄 산후조리원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그녀의정원 드라마 산후조리원은 2008년 개원 이래 단 하나만을 위한 프라이빗 원스톱 메디컬 서비스를 제공하며 장동건·고소영 연정훈·한가인 이병헌·이민정 지성·이보영 추자현·우효광 부부를 비롯한 유명인사와 정.재계 인사들의 산후조리를 책임지고 있다.

서비스부터 객실 어메니티 하나하나까지, 산모에게 제공되는 모든 부분은 까다로운 테스트를 통해 엄선된 프리미엄만을 제공하는 최정상급 산후조리원 ‘드라마’가 산모들의 피부를 위해 선택한 제품은 일명 산후조리 앰플이라 불리는 연작 ‘마더후드 쓰리위크 인텐시브 리커버링 프로그램’이다. 해당 제품은 출산 후 3주간의 집중 케어로 '피부를 위한 산후조리'라는 새로운 개념을 도입해 임신과 출산으로 극한의 변화를 겪은 피부가 이전의 건강한 상태로 돌아갈 수 있도록 도와준다.

‘마더후드 쓰리위크 인텐시브 리커버링 프로그램’은 엄격한 기준으로 선별한 천연 유래 원료를 97% 이상 담아 출산 후 연약해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순하면서도 기능적인 앰플로 연작만의 독자적인 성분인 홀 플랜트 이펙트(Whole Plant Effect, 전초)를 담아 균형 잡힌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또한 약해진 피부의 수분 장벽을 단단하게 강화하는 수분 앰플과 탄력 및 윤기를 부여하는 영양 앰플의 이중 케어로 3주 사용 후 맑고 화사해진 피부를 기대할 수 있다.

연작의 '마더후드&베이비후드 라인'은 고품질의 산전·산후케어 제품과 유아용 스킨케어 제품을 찾는 밀레니얼 세대 부모들의 구매가 눈에 띄게 늘고 있으며, 엄마와 아기의 시기별 피부고민을 전문적으로 케어해주어 엄마와 아기를 위한 임신, 출산 선물로도 제격이다.

한편, 드라마 글로벌은 2016년 중국 베이징 중심부에 오픈한 글로벌 1호점을 기점으로 태국 방콕, 카타르 도하, 미국 LA 등지에 한국의 선진문화인 산후조리원의 운영 노하우를 전세계에 전수해 산후조리의 글로벌 스탠다드를 세우고 있으며 국내 최초 프리미엄 산후조리원으로서 13년의 노하우와 최상의 1:1 맞춤 서비스로 산모에게 감동을 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