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색조 화장품 ’어스랩’ 국내 런칭
비건 색조 화장품 ’어스랩’ 국내 런칭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7.10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산부도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색조 화장품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자신의 신념과 가치관에 따라 소비하는 ‘미닝아웃’(Meaning Out)이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클린 뷰티, 비건 뷰티와 같이 비싼 가격이라도 나만의 사회적 신념을 표현하는 미닝아웃 소비 문화에 맞추어 아트앤디자인인터내셔널에서 캐나다 천연 비건 화장품 ‘어스랩’을 새롭게 선보인다.

어스랩은 전성분 식물성 원료 기반의 비건 화장품으로, 동물 실험을 전혀 하지 않는 것은 물론, 파라벤, 유해 화학약품 등이 일체 사용되지 않았다.

미네랄 아이펜슬, 아이섀도우, 블러쉬와 마스카라, 립스틱 등 5가지 색조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립스틱에 흔히 사용되는 카민(연지벌레에서 추출한 색소) 또한 포함되지 않았다.

마스카라는 알로에 베이스 포뮬러로 인증된 오가닉 원료를 사용하였으며, 글루텐 프리 천연 제품이다.

특히, 아이섀도우와 블러쉬는 마이카, 산화철, 알레르기 유발 위험이 거의 없고 안정성이 매우 높은 티타늄디옥사이드 3가지 성분으로만 이루어져 있어 최소한의 성분으로 발색력 또한 뛰어난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아트앤디자인인터내셔널 추혜인 대표는 “베베와 러브킨스처럼 엄마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을 찾던 중 어스랩을 만났다.

비건 스킨케어는 많이 볼 수 있지만 색조 화장품 중 안전한 성분에 집중해 우수한 퀄리티를 지니고 전성분 천연 비건 제품, 글루텐 프리 화장품은 어스랩이 처음이었다.

클린 뷰티와 비건 문화가 트렌드로 자리잡은 요즘 어스랩이 비건과 엄마들에게 어울리는 제품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며 어스랩의 한국 런칭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이번에 국내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어스랩은 이미 2012년 북미지역에서 유명한 식품, 건강, 뷰티 등 종합적인 카테고리별 소비자가 평가하는 ALIVE AWARDS-소비자들의 초이스에 선정되어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글루텐 프리 비건 색조 화장품 어스랩은 엄마와 아이 모두를 위한 화장품 베베(BAEBAE) 공식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천연 마스크팩 오오티디와 호주 오가닉 스킨케어 러브킨스 제품도 베베 공식몰을 통해 함께 만날 수 있다.

아트앤디자인인터내셔널은 동물 실험을 하지 않고 파라벤, T.E.A 등 유해 합성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는 스웨거와 전성분 식물성 원료를 사용한 베이비 화장품 러브킨스 등 안전한 성분을 사용한 화장품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으며, 앞으로 어떤 클린 뷰티를 선보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