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두 번째 ‘SHOW KING’ 캠페인 콘텐츠 공개
토니모리, 두 번째 ‘SHOW KING’ 캠페인 콘텐츠 공개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7.09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젠더리스 모델 ‘음혁진’과 캠페인 전개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회장 배해동)가 젠더리스 모델로 활동 중인 음혁진과 함께한 두 번째 ‘SHOW KING 캠페인’ 콘텐츠를 공개했다.

토니모리는 ‘스트리트 컬처’ 감성을 토대로 유니크한 개성과 열정으로 자신만의 길을 개척하는 아티스트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SHOW KING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4월 첫 주자인 타투이스트 미래의 인터뷰가 화제를 모으며 소비자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토니모리의 두 번째 인터뷰이는 2020 S/S 서울패션위크 그라피스트만지 모델로 이름을 알린 젠더리스 모델 ‘음혁진’이다. 음혁진은 여성과 남성의 경계가 모호한 스타일을 선보이는 젠더리스 패션 분야에 독보적인 존재감을 가진 모델로, 유튜브 채널 ‘음공주’를 운영하는 유튜버이자 8만 7천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로 활약하며 독특한 개성을 살린 스트리트 패션으로 MZ세대의 마음을 사로 잡고 있다. 

인터뷰에서 음혁진은 그의 최애 아이템인 ‘하이힐’과 함께 중성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포즈와 워킹으로 프로페셔널한 매력을 뽐냈다. 특히 좌우명을 묻는 질문에는 “WHAT EVER YOU WANT”라고 답했다. 또한 “나를 보여주기도 아까운 시간에 나를 숨기고 싶지 않다. 스타일도 ’저렇게 하면 괜찮을까?’ 하는 의구심보다 ‘저 옷은 내 거야, 나에게 잘 어울릴 거야’ 하는 마음가짐, 내 아웃핏에 대한 확신이 중요하다”라며 자신만의 길을 개척해나가는 이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음혁진과 함께한 캠페인 영상은 토니모리의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SNS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스트리트 패션 중에서도 ‘젠더리스’라는 독자적인 영역을 구축한 아티스트로서 솔직하고 당당한 음혁진의 모습이 토니모리에서 전하고 싶은 두번째 ‘SHOW KING 캠페인’의 메시지와 부합해 함께하게 되었다”며,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개성있는 스토리를 발굴하는 ‘SHOW KING’한 인터뷰는앞으로도 계속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토니모리는 ‘SHOW KING 캠페인’을 통해 타투이스트, 모델과 같은 아티스트를 비롯해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클럿 스튜디오’와 룩북을 제작하는 등 토니모리가 추구하는 ‘스트리트 컬처’의 열정을 표현하고 더 많은 소비자들과 영감을 나누고 있다. ‘SHOW KING’은 스테디셀러 ‘퍼펙트립스 쇼킹립’의 쇼킹 라인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놀라움을 뜻하는 쇼킹(shocking)과 자유분방한 개성으로 스트리트 감성을 뽐내는(Show) 사람들(King)을 의미하는 중의적인 표현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