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순 로즈마리 에센스’ CJ오쇼핑 첫 론칭
티르티르 ‘순 로즈마리 에센스’ CJ오쇼핑 첫 론칭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7.08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즘 뷰티’ 이유빈 대표 직접 출연 방송진행

티르티르(TIRTIR)의 ‘순 로즈마리 에센스’가 오는 7월 11일 낮 12시 40분 CJ 오쇼핑의 신규 뷰티 기획 프로그램 ‘요즘뷰티’를 통해 첫 홈쇼핑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CJ오쇼핑 최초로 TV채널과 소셜미디어를 연계한 신규 프로그램인 ‘요즘 뷰티’는 뷰티 및 패션 분야에 전문성과 화제성을 갖춘 인플루언서가 직접 출연하는 방송으로, 이번 방송에는 티르티르의 이유빈 대표가 직접 출연해 50분간 론칭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티르티르의 ‘순 로즈마리 에센스’는 100% 제주 로즈마리추출물로 피부에 진정 효능과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이미 수많은 후기와 공병 인증샷 등으로 입소문을 통해 인기가 입증된 티르티르의 베스트셀러다. 순 로즈마리 에센스는 청정 지역 제주의 바람과 물이 기른 로즈마리만을 정성스럽게 3번 반복 추출하는 과정을 거쳐 풍부한 항산화 성분을 갖게 된 로즈마리추출물이 피부 진정 및 항산화에 도움을 준다. 9가지 우려 성분 FREE는 물론 일시적인 모공 수렴 작용으로 피부의 매끈함과 생기 또한 부여해준다.

이번 론칭 방송에서는 △순 로즈마리 에센스(150ml x 3개) △순 로즈마리 미니 트리오 세트(20ml x 3개) △샤셰 파우치(1ml x 5개) △멀티코튼패드 2개(증정)를 약 40% 할인된 8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해당 구성은 CJ몰(mall) 또는 CJ몰 공식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오는 11일까지 미리 주문으로도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11일 CJ오쇼핑 생방송 중 구매한 고객에게는 50명 한정으로 순 로즈마리 에센스 본품을 및 다양한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는 “티르티르의 베스트셀러이자 스테디셀러인 ‘순 로즈마리 에센스’는 그 동안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대표 인기 제품”이라고 말하며 “티르티르는 이번에 홈쇼핑 채널까지 판매 플랫폼을 확장함으로써 앞으로 더욱 다양한 고객분들께 적극적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티르티르의 ‘순 로즈마리 에센스’는 피부에 꽉 찬 보습을 선사하고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밀착되어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워터 에센스 제형이다. 토너 또는 에센스 단계에서 적당량을 덜어 피부결에 따라 부드럽게 쓸어준 뒤 피부를 감싸듯 가볍게 눌러 흡수시켜 주면 촉촉하고 편안하게 진정되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긴급 진정이 필요한 날에는, 순 로즈마리 에센스를 듬뿍 묻힌 화장솜을 피부에 올려 마스크처럼 사용하면 효과적이다.

티르티르는 피부에 과학적 연구 및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담아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과 빛을 선사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는 뷰티 브랜드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최정상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글로벌 아티스트 ‘백현’이 브랜드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