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플레인, '오늘부터 클린뷰티' 캠페인 진행
비플레인, '오늘부터 클린뷰티' 캠페인 진행
  • 최영하
  • 승인 2020.07.07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핸드메이드 팔찌·샘플로 구성된 키트 선봬

남녀 모두를 위한 스트레스 프리(Stress-free) 클린 뷰티 브랜드 비플레인이 생활 속 친환경 뷰티라이프 참여 확산을 위한 '오늘부터 클린뷰티' 캠페인을 7일부터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최근 부각되는 각종 환경 이슈를 소비자들이 제대로 인식하고, 지구와 피부 건강 모두를 지키는 클린뷰티 실천을 독려하고자 '오늘부터 클린뷰티 특별 키트'를 제작해 공개하는 참여형 이벤트로 기획됐다.

비플레인 공식몰을 통해 공개되는 클린뷰티 키트는 자연과 평화로운 공존을 지향하는 비플레인만의 브랜드 철학을 담은 핸드메이드 팔찌와 룸포스터, 비플레인 베스트 제품 샘플 15매를 담았다. 특히, 핸드메이드 팔찌는 지구를 생각한 △그린, 바다를 생각한 △블루, 행복을 기원하는 △옐로 3가지 컬러 중 1개 선택할 수 있고, 팔찌를 착용함으로써 클린뷰티 라이프를 시작한다는 상징적 의미를 담았다.

키트에 함께 제공되는 비플레인 체험용 샘플은 녹두 약산성 클렌징폼, 시카풀 앰플, 바하 필링 앰플, 클린 오션 선스크린을 포함한 총 5종으로, 인공 착향료와 주의 성분을 배제하고 지구 환경을 생각한 성분을 함유한 클린뷰티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비플레인은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국내 대표 클린뷰티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BI와 제품 패키지 리뉴얼을 순차 적용할 계획이다. 자연을 배려한 생분해 가능한 소재를 사용하고, 배송 박스 테이프와 종이 완충제 같은 부자재까지 친환경으로 변경하는 등 실천하는 브랜드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비플레인은 지난달 올리브영에서 클린뷰티의 엄격한 기준으로 선정된 12개 브랜드 중 하나로 당당하게 이름을 올린 바 있다.

비플레인 관계자는 "모두의 작은 관심과 참여를 통해서 우리가 직면한 환경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국내 대표 클린뷰티 브랜드인 비플레인만의 선한 움직임에 소비자들의 많은 응원과 동참을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