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팜, 민감한 청소년기 피부 위한 ‘멜로무드’ 라인 런칭
아토팜, 민감한 청소년기 피부 위한 ‘멜로무드’ 라인 런칭
  • 윤경선
  • 승인 2020.07.06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감피부에 대한 전문성 강화 및 고객층 확대

아토팜’이 연령별 · 피부 고민에 따른 제품군을 연이어 출시하며, 민감피부 스킨케어 브랜드로 입지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네오팜(대표 이주형)의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피부 트러블이 고민인 10대를 위한 ‘멜로무드(mellomood)’ 라인을 런칭한다고 밝혔다.

‘멜로무드’는 신체 변화와 더불어 왕성한 피지 분비, 학업 스트레스, 메이크업 등으로 피부가 민감해진 청소년을 위해 네오팜의 독자 개발 세라마이드와 기술력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규 라인 런칭으로 아토팜은 베이비(0~3세)부터 키즈(4~10세), 임산부에서부터 청소년(11~19세)까지 고객 층을 확대해나가 민감피부 솔루션 브랜드로서 전문성을 한층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첫 선을 보이는 ‘멜로무드 모이스처 밸런싱 플루이드’는 과도하게 분비된 피지는 잡아주고 피부 속 수분은 채워, 피부 겉은 보송하고 속은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가벼운 텍스처의 수분 로션이다. 유분만을 선택적으로 흡수하는 신개념 피지 흡착 파우더가 과잉 분비된 피지를 케어하고 수분 증발을 막아준다. 또 피부 진정, 보호, 정화 효과를 지닌 병풀잎수, 캐모마일꽃수를 비롯한 4가지 자연 유래 식물추출수와 8중 히알루론산으로 구성된 수분 베리어 콤플렉스에 독자개발 피부장벽 기술인 MLE®를 더해 탄탄한 수분장벽을 만들어준다.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의 안전한 성분만을 사용하였으며, 피부와 유사한 pH 5.4 약산성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토팜은 향후 지속적인 성분 개발과 피부장벽 기술 연구를 통해 민감피부에 대한 전문성을 높이고 사회적 책임 이행에 앞장설 계획이다. 재활용 가능한 용기, FSC 인증 포장재 등 친환경 자재 적용을 확대하고,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환경 개선에 기여하는 ‘아이 러브 그린’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